8월 JCAR 구독 오류나는 경우 댓글 달아주세요.

in JCAR 프로젝트2 years ago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8월 구독이 시작되었습니다.

몇가지 이유로 구독 보팅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 계정 ID 철자

  • 날짜

  • 횟수

  • 시간대 기준에 따른 보팅 누락

  • 신청 누락 등...

8월 구독은 @jsquare 계정으로 5% 로 1회, 또는 2회 진행되게 됩니다.

BP 보팅은 수동으로 7회 지원이 됩니다. 신청자가 늘어나 2회 분량의 보팅을 한꺼번에 진행됩니다.

30회 또는 60회 신청을 했는데, 3일 정도 지난 시점에서 보팅이 오지 않는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엔진으로 전송을 했더라도 구독 신청 포스팅에 댓글 달아주지 않으면 누락될 수 있습니다.
부스터팩은 순차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늦게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JCAR구독 세팅은 수동으로 진행하는 것이기에 문제가 있는 경우 꼭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아울어 TNFT, TJCARBOOK, TJCAR 등 자동보팅 누락이 된 경우에도 이 포스팅에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JCAR 구독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ort:  

저 보팅 누락된것 같은데 신청이 안됙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누락된게 맞습니다. ㅜㅜ 다른 계정은 잘 세팅되었는데 누락이 되었네요.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이번달에 누락된 것 까지 한꺼번에 보팅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월 부스터팩 보팅이 아직 한번도 안왔어요~ 확인 부탁드려요~

넵 피드백 감사합니다. 순차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한 번 보팅이 안 온 것 같아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보팅 지원했습니다.

제가 7월도 8월도 모두 TJCar를 못받았는데 확인 좀 부탁 드립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7월 전송만 이루어졌는데, 밴드 자원 부족으로 전송이 안된 것 같습니다. 2개월 분량 전송해드렸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9월도 TJCar를 못받았습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어제 트론 전송 완료했습니다. ^^

10월도 TJCar를 못받았습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넵.. 10월은 곧 전송될 예정입니다.

한달이나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제가 9월동안 업무로 바빠서 하루 포스팅만 신경쓰고 보팅 에러가 뜬지는 이제야 확인을 했네요. 먼가 보팅이 적게 들어온거 같은 느낌은 들었으나... 그거 확인할 시간이 없었네요.. 이제야 좀 정신차리며 그동안의 보팅을 확인해보고 해적형님들께도 물어보니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을 확인하고 문의해봅니다.
상황인즉.. 저도 지난 3개월중 한달만 1회보팅이 들어온것으로 확인을 했네요.

image.png

8월에 신청해서 3개월 하루 2회 보팅인데요..
8월에는 1회만 보팅되었고, 1회 보팅 누락
9월에는 2회 모두 보팅이 누락되었네요.

그리고 제가 혹시나 싶어서 문의드린 결과 10월 뉴비 신청도 정훈님께서 대리신청을 해주셨는데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0월꺼는 지난번에 유료보팅 신청건이 누락이 되어 아직 발생이 되지 않고 있는 중입니다.
확인부탁드릴께요~

image.png

10월 4일 금일부로 1회 자동 보팅 설정된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요것은 위에 정훈님께서 뉴비 신청해주신거가 적용이 된거같은데요..
제가 8월에 신청한 유료보팅건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현재 1일 2포스팅을 하고 있는 상태라 지난번에 누락된 8월달 1회도 같이 적용을 받고 싶은데요...
그리고 9월, 10월 유료보팅도 다음달 11월 12월달로 이월해서 그대로 적용을 받을 수 있을까요?
위에 에러나신 분은 트론 회수를 하신듯한데요.. 저는 다음달도 계속 유료보팅 신청하고 싶어서요..
바쁘시겠지만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85.46
ETH 2416.3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