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CAR 야찌 챔프전 3라운드] 응원과 함께 우승자를 맞춰 보세요.

in JCAR 프로젝트2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이제 조금 있으면 챔프전 3라운드가 시작됩니다.
3라운드에는 7분이 승부를 겨루게 됩니다.
이 포스팅은 챔프전 3라운드의 우승자를 맞추는 포스팅입니다.

참여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epitt925
@akiri00
@goodhello
@koyuh8
@sonki999
@powerego
@hodolbak

image.png


7분 가운데 누가 우승을 하게 될까요?
댓글에 챔프전에 참여하시는 분들에 대한 응원의 댓글과 함께 우승자를 적어 주세요.

  • 참여기한 : 10월 30일 (토요일까지)

  • 댓글로 우승자 예상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신 분에게는 소정의 보팅을,
    우승자를 맞추신 분에게는 왁스네트워크의 DICE PACK NFT를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를 제안해주신 @banguri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ㅎ

Sort:  

goodhello님 우승하실것 같습니다
모두 즐겁게 하시죠^^

저를 응원해 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즐겁게 우승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

epitt925님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꼭 우승할게요^^

와 저도 해당이 되는건가요??
영광입니다.
ㅎㅎㅎㅎ 전 당연히 제 우승에 걸어야죠^^

야찌 시즌 1 에서의 신 들린 주사위를 보여줘~~~

팥쥐님 우승할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팥쥐님 응원이 많습니다. ㅋㅋ

응원에 힘입어 우승까지 가보겠습니다 ㅎㅎㅎ

epitt925 님이우승하실듯합니다.
그래도 응원은 저에게 하겠습니다.ㅡㅡ

감사합니다
우승 가즈아~!!

@akiri00
새로운 챔피언을 기대해봅니다 :)

아유.....지금 완전...망하는 중인데...ㅋㅋㅋ 감사합니다~!

@powerego님 우승 예상합니다~ ㅎㅎ

오~ 감사합니다~ ^^
독거님 응원에 힘을 얻습니다~ ^^

이런 배신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팥쥐흉아도 있었네... 미안 ~ 못봤엉....

저는 저와 같은조였던 @epitt925님의 우승을 예상합니다~!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가득하시길~~
같은조에서 열심히 하셨던 팥쥐님
응원합니다
팥쥐님 우승 가즈아~~

감사합니다 세라님 ㅎㅎ

@tjcar.support 에서 1.2 라운드 진행중입니다^^

헛!! 바로 참여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21.22
ETH 3319.0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