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jcar야찌 챔프전] 4라운드 던져주세요.
(4,2,5,5,3)
역시 호돌박님의 운이 좋네요. ^^
일단 SM straight 확보 했으니 LG straight 로 ~~~~
2,3,4,5 홀딩 하고
5 하나 다시 돌립니다.
가즈~~~아
c #wdice(1,6)
(4,2,5,5,3)
역시 호돌박님의 운이 좋네요. ^^
일단 SM straight 확보 했으니 LG straight 로 ~~~~
2,3,4,5 홀딩 하고
5 하나 다시 돌립니다.
가즈~~~아
c #wdice(1,6)
@banguri rolled 2.
ㅎㅎㅎㅎ 다행입니다.
제 운은 점점 없어지는 것 같은... 첫끗발이 개끗발일거 같은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