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챔프전] 4라운드 던져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일단 호돌박님 기운 부터 좀 빌리고...시작 합니다. a #wdice(1,6)
b #wdice(1,6)
c #wdice(1,6)
d #wdice(1,6)
e #wdice(1,6)
@banguri rolled 3.
@banguri rolled 5.
@banguri rolled 5.
@banguri rolled 2.
@banguri rolled 4.
(4,2,5,5,3)
역시 호돌박님의 운이 좋네요. ^^
일단 SM straight 확보 했으니 LG straight 로 ~~~~
2,3,4,5 홀딩 하고
5 하나 다시 돌립니다.
가즈~~~아
c #wdice(1,6)
@banguri rolled 2.
ㅎㅎㅎㅎ 다행입니다.
제 운은 점점 없어지는 것 같은... 첫끗발이 개끗발일거 같은 ㅎㅎㅎㅎ
(4,2,2,5,3)
하단에 SM straight 갑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I'll be back...
지금까지 성적이 좋으십니다^^
호돌박님 덕분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