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곰취 구매후기] 곰취무침요리1

in AGONGlast year

드디어 주문한 곰취가 집에 똭 도착했습니다. 오픈하자마자 바로 수확한 느낌의 싱싱함이 느껴집니다.


오늘 저녁 요리는 곰취!
곰취의 맛을 그대로 느끼기위해 첫번째 요리는 무침!
끓는물에 씻은 곰취의 머리부분부터 넣고 바로 곰취잎을 넣고 살짝 데쳐줍니다.

데친 곰취를 차가운물에 헹군후 물기를 꽉 짜서 듬성듬성 썰어줍니다.
저는 반반 나누어서 절반은 간장무침. 절반은 고추장무침으로 했어요.

재료:집간장. 가루마늘. 설탕쬐금. 미원쬐금. 깨소금. 들기름

재료:고추장. 가루마늘. 설탕쬐금. 미원쬐금. 깨소금


입안에 곰취향이 확 퍼지면서 씹을수록 곰취의 맛이 밥과 너무 조화를 잘 이룹니다.

재료가 신선하니 양념을 조금만 해도 맛있습니다.

넉넉하게 했는데도 저녁에 다 먹어버렸네요.

오늘 저녁은 곰취로 어떤 요리를 해먹을까나~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곰취나물 맛나게 잘 조리하셧네요. 침이 입안에 고입니다.에이블 마켓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해요. 에이블 운영진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입에 침이고이네요

댓글을 다는 지금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ㅎㅎ

곰취를 먹는 다양한 방법이 있군요

삼겹살에 싸먹는게 곰취의 맛을 가장 진하게 느끼는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