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2023년 하반기 선행상 후보에 투표해 주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issteemKR9 month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사랑을 나누는 키스팀입니다~^^
키스팀에서는 몇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정기 후원이고, 두번째는 꿈 나눔, 세번째는 선행하신 분들께 소소한 선물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올해는 걷기/달리기 대회를 하지 못했는데 내년에는 꼭 실천하고자 합니다.

여하튼 올해를 정리하며 하반기 선행상을 지급하려고 합니다. 나름대로 키스팀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주신 분들을 후보로 정했습니다. 늘 베풀기만 하고 받는 걸 사양하시는 분들이지만 키스팀에서 감사의 의미로 전달하는 선물은 받아주셨으면 해요. ^^ 댓글로 아래 후보자에게 투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successgr : 키스팀 발족부터 지금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개별 후원까지 하고 계신 스팀잇 대표 착한부자!!

  2. @banguri : 마찬가지로 키스팀과 스팀잇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사과님입니다. 꾸준한 이벤트로 스팀잇이 즐거운 공간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3. @newiz : 재치있는 포스팅과 따뜻한 마음으로 아낌없이 나누는 뉴발님. 마을 사람들이 기념비를 세워주실만큼 큰 사람이셨던 할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앞으로 성장이 더 기대됩니다.

철저하게 주관적인 후보선정이지만, 많은 분들이 투표에 참여하셔서 의미있는 나눔이 되었으면 합니다. ^^

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2023년 상반기 선행상 : @jungjunghoon
2023년 하반기 선행상은 누구?!!

Sort:  

@newiz 세 분 중 누가 선정되셔도 모두 인정 하실 것 같은데요! 할아버님의 훌륭한 기운을 더 널리 퍼트리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표 드립니다!! :- )

오우...세분 다 한표씩 투표하고 싶어요 ~ 넘 멋진 이웃들이시라..어째죠..한분이라면 . .@successgr 횽님요..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태그 단 모든 분들을 서포트해주시니!!! 다시한번 늘 감사합니다

@successgr 님 추천합니다.
사실상 키스팀 지분 반 이상이 카카형 지분인데 여태 받기만하고 드리지는 못했네요. 내년에 더 많이(?) 후원해주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카카형을 추천합니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newiz님 추천합니다~

@newiz 뉴발형을 추천합니다.
내년에 일 좀 시키려면 ㅎㅎㅎㅎ
올해 상받고 내년에 열일 하는걸로 ~~~!!

모든 분들이 너무나 좋은 영향을 주시는 분들이지만 @newiz님을 추천합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와 웃음으로 스팀잇이 떠들썩하게 하는 웃음 바이러스 같은 존재이지요!!

세분 중 어느분을 추천할지 정말 선택하기 힘드네요~~ 저는 @banguri 님을 추천합니다~ 정멀 스팀잇에 애정이 많으신 분이에요~~

오홍! 후보만으로도 영광이네요😍

저는 @successgr 님을 추천합니다!!ㅎㅎ

사비를 털어 최소소득 보팅도 해주시고,
많은 나눔 이벤트도 하시며

카익인간의 뜻으로
KR 커뮤니티 전체를 널리 이롭게 하는
멋진 분이십니다!! 추천합니다~ㅎㅎ

@newiz 님 추천합니다.
뉴발님이 재단 만들자~~~

Posted using SteemPro Mobil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442.36
ETH 2405.2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