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ity 100] 카페 두레View the full contextpeterchung (79)memberwisdom runner 1기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5 years ago (edited)보파관리 때문에 못들려서 미안해요. 앞으로는 우렁각시 처럼 어쩌다 보팅할께용. 제맘알죠? 우선, 리스팀만
미안해 안하셔도 됩니다. 우렁 각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