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100 -43] 친남매가 부르는 '아이유 - Celebrity'

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3 years ago

안녕하세요. 위즈덤레이스에 첫 글을 남깁니다.
jsquare입니다.

마법사님이 오랜 기간 수고하셔서 휴먼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놓으셨네요.
엄청난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가끔씩 이 커뮤니티에도 소식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Music 100에 정리해 놓으신 것을 보니 이번에 43번째가 되는군요.

현장 나가기전 유튜브에서 발견한 채널입니다.
친남매의 커버곡입니다.

아이유 Celebrity 네요.

주로 음악을 듣는 편이지만.. 어떨때는 다시금 노래를 불러볼까? 하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이 영상을 보면서는 기타와 노래 두가지가 눈에 띄네요.
단순히 듣는 것에서 벗어나 직접 불러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꽤 오래동안 노래를 쉬어서 이미 목이나, 음정이나 다 녹슬었겠지만...
혹시나 조금씩 준비를 해 놓으면 언젠가 누구와 함께 노래를 부를 때 사이드로 라도 참여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ㅎㅎ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ㅎㅎ 노래를 하셨었나요? 잠깐 녹슬었어도 열심히 다듬으면 또 불쑥 돌아오더라구요. 반갑습니다 :)

 3 years ago 

열심히 다듬어봐야겠습니다. ㅎㅎ

 3 years ago 

그렇다면 원래 하셨던 건가요? 그렇다면야 아무것도 안한 분들은 다 앞설 수 있지 않을까요?

 3 years ago 

지난 날 돌아보니 노래를 할 기회가 있었네요. ㅎ

 3 years ago 

언젠가 마법사랑 듀엣을. 수와 진 컨셉으로다가요 ㅎㅎ

 3 years ago 

ㅎㅎ.. 컨셉이... 선배님

celebrity 좋아하는데 이 버전도 좋네요!
언젠가 jsquare님 버전 노래도 듣게 되겠죠?

 3 years ago 

연습해봐야겠네요.ㅎ 언젠가 그 버전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76.37
ETH 2581.4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