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레이스 광고 -Music / Start Again

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위즈덤레이스를 살펴보면서 준비해주신 분의 많은 수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mmerlin
그래서

위즈덤레이스에 대한 광고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앞으로 위즈덤레이스가 큰 발전이 있기를 응원합니다 .

Sort: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와우!!! 멋져요!! 이 영상을 보고 부디 많은 분들이 레이스를 시작하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3 years ago 

감사합니다.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와~ 영상 잘 만드셨네요~!!
스팀시티 위즈덤 레이스 참여하고 싶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ㅎ

헐 추천까지야...ㅋ
스팀잇에는 능력자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부끄럽습니다^^;;

 3 years ago 

와 가벼운 마음으로 열었다가 깜짝 놀랐어요. 더 열심히 달리고 싶어지는 영상이에요!! 감사합니다 :)

 3 years ago 

감사합니다. ^^
열심히 달려나가시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3 years ago 

심장이 뛰네요!

 3 years ago 

와!! !감사합니다

 3 years ago 

눈시울이 붉어졌습니...

제이님, 멋진 영상 감사합니다! :-)

 3 years ago 

감사합니다.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운영되기를 응원합니다.

 3 years ago 

우와!!! 멋있어요!!! ;-) 저도 열심히 달려야겠어요!!

 3 years ago 

감사합니다. 멋진 레이스 펼치시기를 응원합니다.

 3 years ago 

저도 함께 응원해 봅니다 ^^

 3 years ago 

감사합니다. 함께 하는 이들이 많아서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