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100] #5 Gerry Mulligan, Night lights 째즈에 빠지게 한 곡

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3 years ago (edited)

째즈를 잘 모를 때, 우연히 들었던 곡입니다.

이 곡을 듣고 째즈에 빠지기 시작했어요.

쿨 재즈이고, Gerry Mulligan은 원래 색소폰 연주자인데
이 곡에서는 피아노를 쳤지요..^^

편안한 마음으로 한 번 들어보세요.

Sort:  

자장가 같은 재즈네요~~ 뭔가 생생한 야경이 펼쳐집니더 ㅋㅋ 감사합니다

 3 years ago 

나른한 밤에 커피나 와인 한 잔과 어울리겠죠??

와우 오늘 결혼기념일인데, 이따가 저녁에 와인 한잔 하면서 이 곡 틀겠습니당

 3 years ago 

와! 축하드려요. 좋은 시간되시면 좋겠어요!

일요일 나른한 오후에 들어도 멋지네요 :D
감사드려요.

 3 years ago 

좋다고 하니 저도 좋네요. 고맙습니다!

 3 years ago (edited)

해피님 저도 제리 멀리건 정말 좋아해요! ㅋㅋ 드리고 싶은 게 있는데 혹시 오픈채팅방에 들어와주실 수 있나요?! https://open.kakao.com/o/sFaOtxhd

 3 years ago 

좋다는 분을 만나니 좋네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