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coinpan에 글쓰기...

"steemcoinpan에 글쓰기"라는 제목을 붙였는데
음... 이게 정말 쉬운 일이 아니었네요...

C3TZR1g81UNaPs7vzNXHueW5ZM76DSHWEY7onmfLxcK2iQSx5aKZW2M7o8UPBQDs1SXWx665jAu1wcVUV1MkqsAcQXrKmBwsHKHsYfgswgfNPfiHbrpCU4e.png

아마도 많은 분들은 이해를 할수 없으시겠죠... ㅠㅠ
많은 우여 곡절을 겪었는데... 음 설명이 잘 안되네요.
고생한 것치고는 성공한 후의 내용은 보잘것 없습니다. ㅠㅠ

steemcoinpan이라는 곳을 보았고
저도 이곳에 글을 써보고 싶었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ubmit.html
글을 쓰려고 steemcoinpan에 접속하고, 봤더니...

Snap1.png

포스팅에는 포스팅 피(Fee) 1SCT가 소모됩니다. 없으신 경우 글쓰기 버튼이 비활성화 됩니다. SCT가 없으시면 구매 후 포스팅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SCT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없으니 구매를 해야죠...

Snap2.png

저는 1 스팀을 가지고 있어서 이를 적고
SCT를 선택했더니, 1.386 SCT를 얻을 수 있을 듯 합니다.

Snap3.png

Active Key를 입력하였습니다.

Snap4.png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한 5~10분쯤... 정확한 시간은 잘 모르겠습니다.
지갑을 보니 1.391 SCT가 입금되어 있습니다. ^^
Received 1.386 SCT from sct.kpsct, 1 STEEM = 1.386 SCT
기쁘네요. ㅎㅎ

이제는 steemcoinpan에 글을 쓸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왜 많은 우여 곡절을 겪었다고 말씀을 드렸냐 하면
구매 버튼을 눌렀을때 Swap 화면이 떠야 하는데
그게 영 뜨지를 않는 것입니다. ㅠㅠ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알수가 없더군요.
정말 안해본 방법이 없는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것도 안되면 포기하려고 하면서...

크롬의 모든 데이타 싹 지우고,
모든 설정을 기본 설정으로 리셋하고,
크롬까지 지웠다가 다시 설치를 했습니다.

엥? 그런데 그러고 나니 갑자기 되는 것입니다.
음... 기쁘기는 한데 기쁘지 않은 이 기분은 뭘까요?

혹시라도 저와 같이 뭔가 되어야 하는데 안되시는 분들은
크롬 요녀석을 싹 밀고, 완전 기본으로 다시 깔아주는 센스를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쨌든 우여곡절 끝에 steemcoinpan 첫 글을 완성해 보았습니다.

이제 아래의 내용들도 하나씩 해보려고 합니다.
너무 초보라 '용기'가 필요합니다.

니트로스(스판, 스짱) 스테킹으로 기본보팅 받기
https://steemit.com/hive-101145/@kimyg18/3frjoy

뉴비에게 Jcar 프로젝트 참여는 필수!
https://steemit.com/hive-101145/@kimyg18/jcar

근데 새로운 것들을 접하는 것은 신선하고
저를 젊게 만들어주는 느낌이 들어 너무 좋네요^^

Sort:  

저는 아직 접근도 못해봤네요ㅎㅎ

한번 해보세요. 새로운 것을 해보는 것은 늘 기쁨을 줍니다. 벙커가 있고 해저드가 있지만 핀을 향해 날리는거죠 ^^

처음은 다 어렵죠!! 하고나면 별것 없는데...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

새로운 도전의 시작이네요
파이팅입니다~!!

늘 새로운 도전이죠^^

그런것도 있나요? 전 전혀모르고 있는데...

신기한 것이 참 많습니다 ^^

스팀코인판 조금 사용 하다가 그만뒀네요ㅎ
새로운걸 접하는건 힘드네요^^

그렇죠 새로운 것이 만만하지는 않죠^^

저도 뒤늦게 코인판에 글쓰고 SCT 스테이킹에 참여중입니다~ ^^

네 그렇군요 저는 이제 시작입니다 ^^

저도 처음에 글쓰려고 할때 엄청 헤매었죠 ㅎㅎㅎㅎㅎ

몇주전해도 SCT가 1스팀당 3.2개 정도 되었던거 같은데
갑자기 저렇게 비싸져서 ㅠㅠ
손이 후들거려요 ㅠㅠ

그렇군요 너무 비싸게 구매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sct! 많이 보긴 했는데, 저도 요호님 따라서 한번 해볼까요?! ㅋㅋㅋ 귀찮고 어려워서 미루게 되네요.

열심히 해보고는 있는데 잘 안되서 너무 힘들어요 ㅠㅠ

저도 새로운 걸 할 때마다 정말 어려워요 ㅠㅠ 그래서 이런 글들이 반갑네요. 저도 1스팀 모아서 뒤따라가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4.80
ETH 3444.7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