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20210621_073758.jpg
대추나무에 잘디잔 흰 꽃잎들이 즐비하다
봄에 가장 늦게 잎을 틔우더니
꽃도 느즈막하게 여름에서야 작디작은
실꽃잎들을 내보낸다
이 꽃들이 가을이 되면
초록빛깔의 열매로 환골탈태할것이고
늦은 가을무렵 쪼글쪼글한 빨간 대추로
사랑처럼
여물것이다...

아침에 부랴부랴 출근하느라
김밥 한줄에 갈아만든배 물만 먹고 왔더니
출근길이 허기지다ㅎㅎ
요새 술을 좀 달렸더니 여지없이
몸이 불었다...특히 배가ㅜㅜ
요새는 영양과잉의 시대이다
굶주림의 고통이 없다
비료산업의 발달과 가축...양식산업의 발달은
호모사피엔스에게 과도한 영양을 제공했다
불과 십여년전만해도 귀했던 회가
지금은 2-3만원이면 한상가득 잘려서 나온다...

과도한 당분이 들어오면
우리몸의 췌장(이자)은 인슐린이라는 녀석을
분비하여 포도당을 에너지로 바꾸는
혈당강하작용을 한다
하지만 한없이 당분이 들어오면 혈중 인슐린이
높은 상태에 적응을 하여 더이상 정상적인
췌장의 인슐린분비를 하지않는다
인슐린저항성이 생겨버린다
이때부터는 먹는 족족 혈액에 당으로 쌓여
혈액이 설탕물처럼 끈적끈적한 상태가 되어
혈류를 저하시켜 손발이 저리고 눈이 침침해지는
각종 당뇨 합병증을 유발한다
이를 2형 당뇨라고 부른다...
당화된 혈색소가 6점대 중후반으로 가면
당뇨가 점점 악화된다
이때부턴 사과 배 참외 수박같은 과일을 자주먹으면
당화혈색소가 1이상씩 점프해버린다
당뇨환자의 식이중 가장 중요한것이 과일을 많이 먹어서는 안된다
몸에 좋은 과일이 당뇨환자에겐
췌장의 이상신호인 셈이다...

무엇이든 과하면 탈이다...

어제 일요일을 맞아 엑시인피니티를 편안하게
즐겼다 일단 재밌다 다 떠나서^^
일일퀘스트를 다 깨진 못하고 졸려서 잤다

Screenshot_20210621-082533.png
귀여운 엑시들이 레벨이 올라가며
성장해가는 모습이 자못 기대된다^^

Screenshot_20210621-082601.png

Sort:  

좋은 설명 감사합니다~ 예전에는 건강을 위해 권장된 과일들이 현대인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량되어 과도한 당분을 함유하게 된 것도....영양과잉의 한 원인이죠~ 스테비아토마토 먹어보고 정말 놀랬어요 너무 달아서 손이 안갈정도 더라구요~

화이트님은 많이많이 드셔도 되겠습니다~~~
꽃피는 시절 많은 아름다운것들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start success go! go! go!

thanks^^

저도 용규님 따라쟁이인데..이 정도면 용규님 피리부는 사나이 같습니다^^

전부터 느낀건데 필력이 아주 좋으십니다. 직업을 잘 활용하시는 작가님이시네요^^

용규님 따라쟁이 팬클럽 만들까요 ㅎㅎㅎ
필력은 너무과찬이시구요...
그저 제 일기를 묵묵히 쓴답니다^^
쓰면서 공부도 하구요...

쓰면서 공부한다는 말 공감되네요. 요즘 머리 속에 글이 떠다닙니다^^

머리속에 글이 떠다니시는 수준이시군요~~~
도사 수준이세요^^

@yh70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0.43%, voting power : 54.57%, steem power : 1792496.75, STU KRW : 1200.
@yh70 staking status : 69 KRWP
@yh70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069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931 KRWP [54810082 - 3b2d4c223919a9f10eebc1ae6af0c74003a164a4]

감사합니다 복잡한 영어님^^

저 캐릭터는 포켓몬스터? 젊으십니다. ㅎㅎ

저....젊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자녀가 다 성장한 것 같고, 아내님을 존경하는 것으로...
연배가 좀 있다고 생각했네요. ㅎㅎ

큰놈이 이제 대학생입니다~~~ㅎㅎㅎ

그럼 제가 형님입니다.
제 큰 놈은 사회인이거든요. ㅋㅋ

감사합니다 ...형님^^

허걱 아레나도 전부 달성하셨군요!!!
와웅 엑시 브리딩 몇회짜리 구매하신건가요?
저는 3~4회짜리로 사서 그나마 저렴하게 사긴 했지만
브리딩은 못할것 같네요 ㅠ

제가볼땐 한달정도만 하면 던전으로 100개 채굴은 10~20분도 안걸릴것 같습니다.

나머지 전부 아레나로 채굴하면서 수익창출하면 될거같아요
초반 한달만 고생하면 행복 시작입니다~!

엑시브리딩은 몰라요ㅎㅎ
암튼 기대합니다^^
땅도 알아보려구요~~~

아 땅은 너무 비싸서 저는 못사지만
추가자금 있으면 저고 사고싶더라구요 ㅜㅜ

비싸군요 ㅜㅜㅜ
님 사시면 따라 사야겠어요^^

땅 제일싼게 1 이더리움이에요 ;;
비싼건 9이더리움 이상도 하더라구요

땅위에서 상점도 올릴수있고 이것저것 많은게 가능할것 같아서
엄청나게 고민되네요
게임은 은근 재밌는데 말이에요 ㅎㅎ

돈모아서 젤 싼 땅 사야겠네요ㅜㅜ

제가볼때는 자원이 있는 땅이 유리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디센트럴랜드 같은경우에 땅위에 지은 건물에서 나오는 수익을

땅주인이 가져가는 식인거 같은데

엑시랜드도 비슷한 느낌으로 출시가 된다면 (아직 저의 뇌피셜입니다 ㅎㅎㅎ)

땅위에 상점같은거 지어서 거기서 발생한 수익금을 가져갈수도 있고

자원이 있는땅이면 거기서 생산되는 자원들 내다 팔아도 되고

아마 땅은 한정적이니 적당한 땅만 사둬도 어느정도 이자농사가 되지 않을까 하는 행복회로 돌려보기도 하네요

땅이 어떻게 나올지가 관건이라..

올...
기대만땅^^

엑시코인도 좀 사둬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yh님도 엑시를 하시는 군요. 귀요미들 완전 이쁘네요. 저 귀요미들이 성장하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해 지네요. 얼른 성장 잘하길 ^^

오우...바람소리님 오랜만이시네요~~~
무슨일 있으셨던건 아니지요???
포스팅이 없으셔서 서운했어요 ㅜㅜㅜ
저는 용규님 따라쟁이입니다^^
엑시 귀엽습니다 잘키워보려구요^^

아이고 ㅠㅠ 서운하셨다고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흑 감동이에요.ㅠㅠ
오늘은 포스팅 올렸어요. ;)
성장하면서 모양이 변하나요?? ㅎㅎ 용규님은 흰색이 많던데.. 색마다 능력이 다른가요? yh님은 완전 깔 맞춤 하셨네요. :)

깔맞춤 했습니다 능력치보다는
보기좋은 걸로다가..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아니 색깔에 따라 능력이 다른 거였어요? ㅋㅋ 알 사탕 같이 느므 이쁘고 귀여운데요. ^^

귀여운 맛에 합니다^^

대추2.jpg

우리집 마당에도 대추꽃이 만발입니다.^^

작은데 은근 오밀조밀 ~~~
당차게 예쁩니다^^

단것은 정말 danger...줄여야겠습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你好鸭,yh7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小浣熊豌豆脆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86.39
ETH 2626.7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