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하는 애들일까...

()
한달전쯤 사놓은 스태리니프트 이상한 애들...
이티인거 같기도 하고
얼큰이들...
모여라 꿈동산??

눈빛이 맘에 들지 않고
해괴한 몰골이
해골 바가지들 같다 ㅋㅋㅋ

얘들은 도데체 머하는 애들일까...
그냥 냅두고 있는 NFT...

Sort:  

한창 게임 개발중인듯합니다만..
개발속도가 느리긴 느리네요 ㅠ
수익모델만 좋으면 열심히 하련만...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기다려보면 되겠네요 ㅎㅎ

문어 외계인 같은데요!! ㅎㅎ

좋은 놈들은 아닌듯 싶어요 ㅋㅋ

ㅎㅎㅎㅎㅎㅎ 이티 ㅋㅋ
요상하게 생겼는데 제가 지금 저 상태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피곤한 눈의 다크 써클이 턱 밑까지 내려왔고 피곤한 하루에 지친 상태요 ㅋㅋ ㅎㅎ
그런데 계속 보니 썬글라스가 젤 귀엽네용 ㅋㅋ

썬글라스가 그나마 눈이 안보여 더 낫네요 ㅎㅎ
모지리들 다 모아놓은듯 ㅋㅋ

ㅎㅎ 기다려 봐야죠 ^^

그류 ㅎㅎ

저도 마찬가지죠 수익률은 42%, 원금회수시켜달라!

ㅎㅎㅎ 없는 돈이라 생각해버릴라구요 ㅋㅋ

일단 사모으셨군요 ^^
훗날 좋은 결과로 돌아오길~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이건 또 뭔가요..

머지리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