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핑크퐁 청소기

가격 : 34,900 - 핑크퐁 스토어에서 판매중 ...


둘째가 청소기를 사달라고 그전부터 노래 노래 했었는데 드디어 하나 사주게 되었네요 -_-/

일단 특징을 보면

  1. 진짜 청소됨 - 스티로폼 또는 작은 먼지정도 흡입 가능
  2. 노래도 나옴
  3. 가벼움

이정도로 생각 해 볼 수 있네요

아이들에게 청소하는 습관 ( 훗날 청소 시키기 위함 ? ) 을 갖도록 하는데 있어서 좋을거 같습니다.

여튼 둘째에게 보여주니 방방 뛰면서 엄청 좋아 하네요 ㅋ

4만 이상 무배라 ... 추가로 핑크퐁 가방 하나 사서 그건 막둥이 주고 ;;

그래도 핑크퐁 하나로 나름 하루 재미나게 보낸 것 같네요 ㅎㅎ 다만 저 청소기는 오래 가진 못할거 같긴 하네요 ㅜㅜ 뭐 애들이 험하게 다뤄서 쩝


아이 있고 청소기 좋아하는 친구라면 나름 추천 할 만한거 같습니다. 단점은 끌고 다니면 소리가 좀 날 수 있으니 아파트 층간소음에 민감한 분들에게는 비추천 하고여 ( 하지만 바닥에 쿠션 깔아 놓았다면 뭐 큰 문제는 없을듯 싶네요 )

Sort:  

요즘 장난감들 진짜 잘 나오는 것 같아요

하루만에 부셔졌다는 ㅜㅜ

우와~ 저도 핑크퐁 사주세욥? ㅋㅋㅋㅋ 귀엽네요!

독거어린이 ~ 스팀 만원가면 꼭 사줄께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