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추석 연휴 동안의 물량을 맞추기 위해 오늘과 내일 근무를 한다.쉬고 싶지만 며칠 뒤 연휴에 푹 쉬자는 다짐을 하며 열심히~^^

점심 시간이 되어 뭘 먹을까 하다가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메뉴가 있다고 해서 가봤다.

20200926_113521.jpg

뼈칼국수라고 하는데 맛이 궁금해진다.반찬은 김치하나가 전부다.

20200926_114133.jpg

비쥬얼은 뭔가 기대감을 가지게 했지만 맛은 좀 느끼하다.

20200926_114956.jpg

그냥 옛날 칼국수 먹으러 갈껄 그랬다. ㅡㅡ

Sort:  

보기에는 국물이 맛있어 보이는데

@twinpapa transfered 3.6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35.63%, voting power : 61.88%, steem power : 1923065.35, STU KRW : 1200.
@twinpapa staking status : 1800 KRWP
@twinpapa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3.6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3.6 KRWP [47194742 - b5f0315911d5201259eb96836560911d98feb749]

반찬 데코는 아주 맘에 드는데요 ㅎㅎ

반찬은 김치하나가 전부다

아니 양파랑 고추는 왜 반찬 취급 안해주나요? 섭섭하게...
ㅋㅋ 뭐 보기에도 그닥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662.52
ETH 1568.8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