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투자] 211129 _ 민트 너무 올랐네요!!! 시작도 안했네요!!

GOMCAM 20211129_2236020607.png

원화 0.066원 며칠새에 2배도 넘게 올랐네요
완전 비싸??? ㅎㅎㅎㅎ

아직 시작도 안했네요
본인이 판단하고 결정하시겠지만~~~
제 경험엔 어어어어~~ 하다보면 ......

암튼 전 조금 더 오르면 넛에서 손실본거 포함
다 회복하고 이익구간으로~~~

1원은 좀 약하고 10원가면 바로 졸업!!!

오늘 음주 후 포스팅이라.... 조금 거시기....

https://mint.club/r/001tvqy
제 레퍼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조금씩 담아놓으면...
알아서 잘 하심 됩니다.

믿고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헌트팀~~~ 가즈아!!!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successg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10원이면 무조건 졸업해야지....
난 꿈이 소박하니까.. 3원만 되면 그냥 졸업하고 아끼면서 살래... ㅎ

ㅎㅎㅎ 그러고 보니 내가 개욕심을 ㅎㅎㅎ
애호박형 나도 3원이면 졸업 .....
아니아니 난 10원
10원가면 애호박형 술은 내가 사고
안주는 형이 사고~~~ㅎㅎㅎ^^

뒤늦게 들어간 민트가 효자노릇을!
꺄아아아악

오이형 게임 살살~~~~
우선 벌고 그리고 게임 ㅎㅎㅎ

음주 단련하고 있어
궁뒤 단련도 하고,,,
내 금방 갈테니.. 기둘려!!!

민트 시총 100위 가즈아!!!

안녕하세요, 어떻게 당신에게서 upvote를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기회를 얻고 싶습니다.

태그 krsuccess를 사용하세요
1일 1회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얼마 못 모았어요.

조금만 더 천천히 좀 가지...ㅠㅠ

카카님!! 응원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00.55
ETH 2331.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