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무조건 배워야 한다. 활용은 두번째 문제!!

무조건 배워보자!!
사실 맘먹고 바싹 시간투자해서 찿아보면 아주 잘 나와있다.
사실 나도 몇개 참여하지만 잘 모르고 참여한다.
깊게 알고 참여해야 한다.

돈을 투자할 곳이 없다.
투자하지 않고 은행에 장롱에 보관하는것은
정말 답답한 일이다.

뭐 노후가 보장되어 걱정이 없다면
경제적으로 여유롭다면 상관없다.

이젠 자산을 불리는 방법중
현재 내가아는 최고에 방법은 디파이다.

욕심부리지 않아도 된다.
년 30%~40% 엄청난 이익이다.

1억 투자하면 기본 생활비는 나온다.
스팀잇도 25%는 나온다.

은행은 개털이다. 암것도 없다.

디파이에서 몇천프로 아니여도 괜찮다.
안정적인 30%~40%에 투자하자.

1억으론 치킨집도 못한다.
성공할 수 있을지 모른다.
3백만원 벌려면 1000만원(닭 500마리) 팔아야 한다.

그래서 난 오늘도 디파이디파이 공부를 한다.
아주 큰 욕심 부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올리는
공부를 한다.

공부하시고 성투하시길 바란다. - 카카

Sort:  

디파이는 충분히 공부 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맞습니다.
그리고 안전하게 적당히 잘 활용^^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은행도 개털~ 제 자산도 개털~ ㅠㅠ
디파이 저도 공부좀 해봐야 할듯하네요~
카카흉아도 화이팅^^

공부하셔요
꼭 꼭 꼭
그리고 로또도 쫌~~ㅎ

썬 디파이에 데인 적이 있어서 섣불리 들어가기가 무서움 ㅠㅠㅎㅎ
원금보장에 연 30~40퍼 수익률 가져다주는 건 누가 개발 안 하나ㅎㅎ
ㄹㅇ 대박 성공할텐데ㅎㅎ

앞으로도 개발될수가 없습니다.ㅋㅋ

트론이 문제인듯
그래도 쓰고 안쓰고는 두번째 문제
꼭 공부하시길 뉴발형
나도 썬에 당함 ㄷㄷㄷㄷㄷㄷ

무조건 배워야하는군요. 아 이 귀찮이즘...

배우시는게~~~
그리고 안전,적정 잘 활용^^

빠른 진입이 중요한데 너무 빠르게 새로운 것들이 쏟아져나오니 전혀 모르겠네요 ㅎㅎ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on DeFi

일부는 먹고 빠지는게 중요한것도 있는데요
안정적으로 꾸준히 수익이 나오는 모델도 꽤
있는듯 합니다. 배워두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