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장 역시 스릴있군요~~ 투자원칙이 중요!!

어제 밤에 무슨일이 있나 보자고 어제 오전에 포스팅을 했더니
어제 오후부터 주르르르르르~~~~~~

하루사이에 20%씩 손실이 생기면..
웬만한 배짱으론 버티기 어렵고
급한돈이면 아주 망하는 상황입니다.

손실금액이 몇백 몇천단위가 되면
웬만한 사람은 멘탈이 붕괴가 되는거죠

그런대 반대로 생각해보면
하루에 20~30% 이익이 생겼으니 반대로 20~30%
손실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인 추세와
내가 가진 코인에 중기적 가치
내가 투자한 자금의 성격
역시 투자를 해야지
투기는 한방 땡길수도 있지만
아주 골로 갈수도 있단생각입니다

이번 하락은 좀 위험했습니다.
조금 더 비트가 하락하면 바닥으로 쭉 한번 빠지고
올라올 상황이였는데.. 다행이 반등중입니다.
모릅니다. 또 엄청나게 빠질지~~

투자원칙 확실하게 세우시고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원칙을 세우면 원칙대로
좀 더 버티고 손절도 안돼고
좀 더 먹으려 욕심을 부려도 안됍니다.

전 원래 목표금액이 높아 버티기를 했습니다.
다시 복구중인데.. 또 모르죠 언제 확 꼬꾸라질지~~
-50%이상을 여러번 경험해서... 멘탈은 강한데..
이번장에 수익났다 한방에 마이너스를 찍는데
살짝 흔들~~~ 술마시고 봐서 그냥 잠이 들었네요 ㅎㅎㅎ

모두 성투하시고 진심 많은 수익내시길 바랍니다. - 카카-

Sort: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비범 한 형제 님, 당신의 축복으로 우리가 여기서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Hi~ successg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6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전 딱 물려버렸네요. 아까비

괜찮은 녀석이면 좀 버티는 전략도~~
전 버티기 중입니다.

Hello successgr!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올까빠사 잘못하다간
올사빠까 텅텅텅탈탈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즐거운 주말 되세요^^

카카님~~ 멘탈이 강하시니 성투하시리라 믿습니다!!!

혼자서 가끔 하늘 보곤 합니다. ㅎㅎㅎ
내가 왜 그랬을까???

투자할래도 돈이 있어야 하지 흉아~ 난 스팀밖에 없어~ ㅎㅎ

ㅎㅎㅎㅎ
적금 주식 금 이런거 없어? ㅎ
집을 파는것만 아님~~ 살살 즐겨보자구 든든형

나는 무엇을 말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그리고 모든 암호 화폐 애호가들에게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형제 @successgr

친구에 행운을 빕니다.

Yes thanks you very much sir

비코 1억 되면 팔 거라 저정도 떨어지는 것쯤이야... ㅎㅎㅎ

네 그때까지 쭉 ~~~
저도 비트적금이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