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천 숨은 맛집 발견

휴일을 맞아 가족들과 그동안 미뤄왔던 쇼핑을 나섰습니다

이천 아울렛으로 향하는 도중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듯 이천 쌀밥집에서 점심을 먹고 들어가자고 아내에게 제안했습니다
그동안 여러 쌀밥집을 다녀봤지만 가성비가 좋고 반찬이 정갈하며 음식 맛이 좋은 식당이 있어 소개해 봅니다

대문.jpg

이천 아울렛에서 약 10키로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식당 "호운"

웅장한 목조건물 외관으로 봐선 식당인지 커피숍인지 가정집인지 구분이 잘 안되는 곳

안으로 들어가니 우리가 앉자 마자 몰려드는 손님들로 금새 자리가 꽉찹니다

주말엔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기가 힘들다는데 조금 일찍 도착한게 신의 한수 였네요

고등어.png

제육.png

맛있는 생선구이와 제육 볶음을 셋트로 주문할 수 있는데 우린 고등어/제육셋트와 이면수/제육 셋트를 시켰습니다

셋트 2인분이 2만 5천원인데 결코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음식맛이었습니다

생선 크기도 완전 크고 제육도 푸짐하고 반찬도 아주 정갈하고 맛있더라구요

밥.jpg

돌솥밥도 완전 생쌀이 아닌 잡곡을 살짝 섞은 밥이었는데 쌀맛좋은 이천쌀의 진면목을 보여주네요. 완전 쫀득쫀득해요 ㅎㅎ

마지막에 누릉지도 얼마나 구수하던지

이 집은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네요

이천쪽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시길 강추드립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Sort:  

와~진짜 맛있겠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지나가는길에
들려봐야겠어요. ^^

예 후회 안하실 맛입니다
예약 하시고 가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