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적 운영을 하고 있는 스팀엔진팀

요즘 폰으로 스팀엔진에 접속하는 일은 정말 어렵군요

더구나 오늘은 PC에서 접속도 잘 되지 않네요

그래서 엊저녁 호기심에 처음으로 하이브엔진에 접속해 봤습니다

PC에서의 접속은 포스팅키로 한방에 간단히 접속이 되는군요

물론 폰으로도 쉽게 접속이 됩니다

스팀엔진의 경우 폰으로 수십회 새로고침을 반복하면 한번 접속될까 말까하는 정도인데 하이브 유저들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로 전향 되었네요

스팀엔진팀은 정말 반성해야 합니다

그들이 지금의 위치가 될 수 있었던것은 KR은 물론 스팀엔진 이용자들이 만들어준 자리인데 그들을 헌신짝 취급하며 새로운 신발을 찾아 떠나버리다니 정말 무책임한 사람들인것 같습니다

이건 암호화화폐 스캠과 크게 다를게 없는 부분인것 같네요

이런 분위기에서 스팀엔진 기반의 니트러스 SCT는 이런 배경에도 꾸준히 투자자들 및 유저들을 배려하는 정책으로 일관합니다

어느덧 1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반감기를 맞이했는데 지금도 SCT의 가치 향상 및 KRWP의 가치 보전을 위해 운영진에서 상당히 노력하고 계심이 느껴집니다

스팀엔진을 대체할 툴이 제대로 나와서 SCT를 비롯한 열심히 운영중인 니트러스들의 안정성이 확보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스팀오토가 작동하지 않고 있네요

스팀오토는 확실히 일장일단이 있는 것임에 틀림없구요 그로인해 댓글과 소통은 예전보다 훨씬 줄어든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다른분들의 글도 제대로 읽지 않게 되구요

이참에 스팀오토가 없어지고 조금 번거롭더라도 매뉴얼 큐레이팅을 진행하게 된다면 스팀잇은 조금더 활기를 찾을수 있게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Sort:  

SMT가 빨리 나오면 좋겠네요

하이브엔진은 한번도 안들어가봤는데... 뭐가 있을려나요?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스팀레오가 들어있던데 짭짤하더라구요
즐주하세요^^

짭짤한것 혼자만 먹지말고 나눠 먹읍시다!! 반땅해서 저한테 보내주세욧~ ㅋ

공짜 너무 좋아하시면 머리 벗겨져요 ㅋㅋ

얼른 smt가 나와서 헌신짝은 차버려야~

smt 기다림 너무 지치네요^^

스팀엔진팀은 정말 반성해야 합니다

반성했으면
이런 포스트도 올라오지 않았겠죠;;

저는 걍 그러려니 하려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