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세 소년 NFT로 두달만에 4억원 벌다

12세의 영국 소년이 NFT로 두달만에 4억원을 벌었다는 소식이다

이 소년은 이미 5세때 아버지의 일하는 모습을 어깨넘어로 관찰하면서 프로그래밍을 배웠고 올해초 NFT에 관심을 갖고 마인크래프트의 아하라는 이상한 고래들을 NFT화하여 판매하며 많은 수익을 거뒀다고 한다

이런 고래들을 왜 사는지는 여전히 의문이지만 될성싶은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이 소년의 미래가 정말 기대된다

제 2의 비탈릭이 영국에서 탄생할지도 모를 일이다

Sort:  

그러게요! 4억번건 대단한데... 지걸 왜 사는건지 저도 아직 이해가 안되네요! ㅋㅋㅋ

왜 사는지 영원히 이해가 안될듯 합니다 ㅎㅎ

@sonki999 transfered 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6.37%, voting power : 58.87%, steem power : 1832505.30, STU KRW : 1200.
@sonki999 staking status : 5000 KRWP
@sonki999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5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5 KRWP [56753994 - 31965d4d492bd0f624f52af194912e552dd3e4b7]

저 소년이 엄청난 개발자가 되거나, 엄청난 예술가가 된다면
저 NFT는 몇백배로 떡상하겠네요ㅎㅎㅎㅎ

전 12세에 놀이터에서 생라면이나 뿌셔먹으며 놀았는데...ㅋㅋㅋㅋㅋㅋ

전 12세에 뭐했나? 기억도 안나네요 ㅋㅋㅋ

아니 저걸로 4억이라구요? 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790.59
ETH 1577.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