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2세 소년 NFT로 두달만에 4억원 벌다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저 소년이 엄청난 개발자가 되거나, 엄청난 예술가가 된다면 저 NFT는 몇백배로 떡상하겠네요ㅎㅎㅎㅎ 전 12세에 놀이터에서 생라면이나 뿌셔먹으며 놀았는데...ㅋㅋㅋㅋㅋㅋ
전 12세에 뭐했나? 기억도 안나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