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2세 소년 NFT로 두달만에 4억원 벌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그러게요! 4억번건 대단한데... 지걸 왜 사는건지 저도 아직 이해가 안되네요! ㅋㅋㅋ
왜 사는지 영원히 이해가 안될듯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