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코판에 글쓰기... 어렵지 않나?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진입장벽이 높아진거 같아서 저는 쉬운거로 하고 있네요. 새롭게 알게되는거 간간히 올려주세요~
진입장벽이 높아졌다는 의견에 백퍼 동의합니다.
저도 그 높은 장벽만 올려다 보다가 이참에 넘어 보려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