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P !이제야 스코판에 처음으로 보상신청이란것을 해 봅니다./ king of wine


애들이 온다기에

2호 결혼 전 마지막 생일인듯하여...마실것들을 샀습니다.
술을 편식하는 저는
요즘 맥주는 레페 or 올드라슬푸틴만 왕창왕창 사서 쟁여둡니다.
레페:벨기에 에일, 6.5% 알콜. 진한 맛입니다. 500mm 4개 9600원.

와인은 병마개도 허접한 바로사 ink정도 2만냥하는데... 불랙베리,오크, 다크초코맛등 다양하고 진한 맛입니다.
특별히 오늘은

이태리 와인의 왕 baroro 중에서 홈플에서 구입가능한 요녀석으로
제 수준에서는 최고가 와인입니다. 일년에 몇벙 안 삽니다. ㅋㅋ
아주 향긋한 붉은 과일향과 맛이 일품인 녀석이죠.

KRWP

이제야... 코알못, 저도

sct 스왑을 하고... KRWP 도스왑해보고
지갑에 있던 sct와 KRWP 도 스테이킹을 (열쇠모양) 해 보았습니다.
간 김에 ZZAN , aaa도 모두 스테이킹했으니 내일쯤 가봐야지요 ㅎㅎㅎ

그런데 어디로 간거지? ^^

스코판에서 스왑도 두어번 해보고....지갑에 가보니...
파워가 30은 넘은것 같고....
아직도 보유 sct가 안 보이네요

다시 지갑에서 sct를 조금 스테이킹하고
다시 스왑도 몇개 해보고....보니
이제야 생겼네요...

이제 글을 쓸수 있게 되었네요
이번엔 글 쓴후에 (오른쪽 아래) KRWP보상신청 이란 걸 해볼 겁니다.

1년전쯤 처음 나올때 하고 하려다가 잘 몰라 못한게 아쉽네요 ㅎㅎㅎ

Sort:  

저도 초창기에 잘 해놓을 걸 하는 후회가;;;ㅠㅠ

라님 화이팅입니다.

저도 sct 더 모을걸 많이 못 모아서 늘 아쉽습니다.

스팀코인판에서는 스팀달러,스팀파워,트론이 아닌,
stc를 받는군요.
참여해보겠습니다.

근데 krwp 보상이 안찍혀 있는데요?

네 어제는 실패하고 오늘 쓴글로 신청했어요
보상신청기한이 이틀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