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코판에 글쓰기... 어렵지 않나?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처도 스팀잇 처음 접하고 나서 코인판에 글을 썼었는데 코인판에서는 sct 글들만 읽어지는 것 같아서 멀어지게 되었었는데.. 좀 달라졌나 보네요~
전에 저도 몇개 글 올렸다가 낯설어서 멀리했었는데, 가끔 스팀이나 하이브에 관한 글을 문의 형식으로 쓰고 싶을 때가 있더라구요.
그때 이용하는 사이트가 스코판이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이번에 재도전해 보는 중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