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코판에 글쓰기... 어렵지 않나?
전에 저도 몇개 글 올렸다가 낯설어서 멀리했었는데, 가끔 스팀이나 하이브에 관한 글을 문의 형식으로 쓰고 싶을 때가 있더라구요.
그때 이용하는 사이트가 스코판이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이번에 재도전해 보는 중입니다.ㅋ
전에 저도 몇개 글 올렸다가 낯설어서 멀리했었는데, 가끔 스팀이나 하이브에 관한 글을 문의 형식으로 쓰고 싶을 때가 있더라구요.
그때 이용하는 사이트가 스코판이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이번에 재도전해 보는 중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