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19] APENFT를 통한 JustSwap Mining 참여해보았습니다

한달쯤 전에 TRON Link를 통해서 에어드랍을 받게 된 APENFT 코인이 있습니다. 금액은 얼마 되지 않지만 다른 트론 지갑 내의 토큰들은 수량은 많지만 금액은 표시가 되지 않을 만큼 적은 금액이었는데, APENFT코인은 그래도 작지만 금액이 찍혔습니다. 그러나 인출되기에는 너무나 작은 금액. 그냥 이런게 있구나 했었습니다.
그런데 엊그제부터인가 업비트 입출금에 또 이 코인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입출금 준비중이라하면서요. 뭐지? 하면서 주시했습니다. 그러다 확인해 보니 입금은 아직 아니지만 출금이 가능한 것으로 표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금액은 0원. 제게 있는 수량이 40만개가 넘는데요.
재밌는 코인이구나 싶어서 좀 찾아봤습니다.
업비트 거래소에서 에어드랍에 대해서 공지가 되어있네요~

지난 6월 스냅샷을 했고, 그 기준으로 TRX 1개당 39개, BTT 1개당 3개, JST 1개당 202개가 에어드랍되어 지급되었다고 합니다.

트론의 TRX 기반으로 만들어진 APENFT는 비트토렌트에 구동되는 NFT 네트워크입니다.

이미 JustSwap Mining 에도 적용이 되었더라구요. 심지어 APY가 JustSwap Mining 하는 다른 것 줄 중에 가장 높습니다.

시험삼아 2천만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LP를 만들어서 Mining에 참여해 봅니다.
2천만개로 LP 만드니 732개 생성이 되네요~

어떻게 될지 나중에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Sort:  

업비트 입출금이라.. 저도 조금 담아봤습니다.
몇 년후 BTT 처럼 좋은 결과로 돌아오기를^^

개당 1원씩만 되어도 좋겠습니다~ ㅋㅋ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께요. ^^

감사합니다~ 좋은 후기 올려봤으면 좋겠습니다~ ㅎ

오.....트론부자님^^

부자까지는 아닙니다. 그냥 트론링크 에너지 사용을 위해서 구입한 것 말고는 전부 채굴이죠~ㅎㅎ

뭐가 뭔지 ㅋㅋ 나중에 다들 가는 길로 따라 가렵니다.

그냥 뭐든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에 해봤습니다. 블록체인은 해도해도 끝이 없는 것 같아요~ㅎㅎ

@happycoachmate 님이 스판검색을 통해 @powerego 님의 글을 선택했습니다.
@happycoachmate 님의 검색 만족도 평가 점수는 5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