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왕.Two.Top.들 💥💣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이미 많이 알려져있고,
많은 것을 파괴해버린,
이시대 최고의 파괴왕.
주호민.

그의 파괴 업적은 이미 명성이 자자하다.

#.1




#.2




#.3





#.4




#.5 자신의 모근까지 파괴






그리고...

이미 많은 것을 파괴해버린
주호민과는 다르게

지금부터 많은 것을 파괴하려고 하는,
새로운 파괴왕의 등장.




KakaoTalk_20210220_125832674.png


주호민. 양순옥.
이 두 사람이
코인에 탑승한 것이 분명하다.


그러지 않고서야
잘 올라가던 코인들이
이렇게 파괴될리 없엉!!ㅠㅠㅠ ㅎㅎㅎ


.
.
.

아, 생각해보니까
스팀잇의 파괴왕
아시나요(@asinayo)형도
스팀 샀다고 했었지....
어쩐....지.....ㅎ




후훗.
파괴왕의 부활인가.



 끝.
뿅!!💕

Sort:  

이형을 하이브로 모십니다!

ㅋㅋㅋㅋㅋ 아시나요형에게 하이브 매수를 적극 추천해주자ㅎㅎㅎ

ㅋㅋㅋㅋㅋ 아시나요형에게 하이브 매수를 적극 추천해주자ㅎㅎㅎ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ㅠㅠ 내가 스팀 존버를 해서 ㅠㅠ....

그나저나 저 파괴일기 추억돋넼ㅋ 아 끔찍했던 과거

ㅋㅋㅋㅋㅋ 파괴일기 재연재 부탁드립니다ㅎㅎ
이시대의 진정한 파괴왕이시여ㅎ

주호민. 양순옥. 아시나요 흉아~ 이렇게 3명을 일본으로 보내버리자!!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3명을 한 번에 보내면, 원폭 투하보다 더 심하게 파괴될 것 같당ㅎㅎㅎ

새로운 파괴왕이 나타나셨군요! 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의 파괴왕 아시나요형도 조심하세요ㅎㅎㅎ


나101여단출신인데..

그 여단...파괴당해 버렸군ㅎㅎㅎ

조심스럽게 뉴발형의 매수를 의심(?) 해봅니다.

아....아냣!!ㅎㅎㅎ
범인은 아시나요 형이야ㅎㅎㅎㅎ

신과함께 그린 사람? 엄청나네 ㅋㅋ
아시나요님도 같은 계열이었어?
뉴발형은 절대 그쪽 쳐다보지두 마.

맞앙ㅎㅎ 신과함께 그린 작가, 파괴왕 주호민ㅎㅎㅎ
아시나요 형도 파괴왕임ㅎㅎ
어제 포스팅도 보니까 요리 파괴했더라ㅎㅎ

ㅎㅎㅋㅋㅋㅋ 사먹는 게 제일 조아.

아시나요 형이 요새 활발하게 해서 무너지는 건가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활발하게 활동해서 불안하네 ㅠㅠㅠ
아시나요 형덕분에 제2의 코인 암흑기가 오는 것인가 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