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들에게 딸의 의미 👧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내가 아들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대부분(모든X)'의 아들들은
어렸을 땐 활동량이 많아서 힘들고,
사춘기때는 힘 좀 생기니 더 말 안듣고,
커 가면서 애교라고는 찾아 볼 수 없고,
무뚝뚝허니 재미도 없고.

정말 키우는 재미, 키워놓은 재미가 없을 것만 같다.

<아들과 딸의 태도차이 ㅋㅋㅋ >

i015392224744.gif

저런 딸!!!! 나도 딸!!! 딸을 달라!! ㅠㅠㅠㅠ
딸을 내놓지 않으면 구워먹으리!!



사촌 형/누나들만 봐도
형들보다는 누나들이 부모님을 더 잘 챙기고,
이것저것 더 잘 하는 것 같아 보이기도 한다.

물론, 막상 부모가 되면 모든 자식을 사랑하겠지만,
그래도 나는 결혼을 하게 된다면 꼭 딸을 낳고 싶다.

아들도 낳고 싶긴 한데 그 이유는 단지,

'그래도 커서 곁에 있으면 듬직할 것 같고,
함께 술 진탕 마시고 아들 어깨에 부축되어
집에 올 수 있을 것 같긴 하니까'

이다.
(음...쓰고보니 아들도 좋긴하네ㅎㅎ 아몰랑. 그래도 딸!!!ㅋㅋㅋㅋ)



< 아빠의 '딸' 이불 덮어주기 (서윗하노!) >

딸.gif


< 아빠의 '아들' 이불 덮어주기 (ㅋㅋㅋ) >

아들.gif


.
.
.

요 며칠 전, 친구들 단톡방에서
결혼한 친구가 '득남'을 했다는 소식을 전해주었다.

저 단톡방 결혼한 친구들이
죄다 아들뿐이다 보니,
또 아들이냐고. 왜 죄다 아들이냐고 하다가,

유일하게 (첫째는 아들), 둘째로 딸을 낳은 친구에게 물어봤다.

딸 키우면 또 어떤 기분이냐?

라고 물어봤다.

그리고 그 친구 왈,


그리고 우리들의 반응ㅎㅎ


첫째아들 OO아,
너네 아빠가
너 키울 땐 세상이 무지하게 재미없었대ㅎㅎㅎ

.
.
.

OO아,
불효자 테크트리 가즈아!!!ㅎㅎㅎ

이 삼촌들이 죄다 불효자들이라,
조기 교육 쌉가능!! 'ㅡ' 크크킄

.
.
.

삐뚤어질테다...ㅎㅎㅎ



 끝.
뿅!!💕

Sort:  

그래서 딸 시집 보내놓고 아빠가 우나봐, 형.
그런데..... 그 딸이 껌 좀 씹으면 겁날거야, 아들보다 더 무섭...ㅋㅋㅋㅋ

결혼식장 가면 딸들 부모님이 그렇게들 우시더라구 ㅠㅠ
내 딸이 껌 씹으면 껌 모조리 태워버려야징 'ㅡ' ㅎㅎㅎㅎ

아아... 뉴발형 얼른 장가 가야하는디....

전 우리아들 종하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딸이 더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저도 아들도 괜찮지만 그래도 딸!!ㅎㅎㅎ

음 뭐랄까 어릴때는 딸이 확실히 다름...
큰 다음에는 그때가서 판단해 보고...
둘째 5~6살이 리즈 시절이었는데 진짜 거짓말 안하고 천사인 줄 알았음 ㅋㅋㅋ 우리딸 보다 이쁜애를 한명도 못 봤음 ㅎㅎㅎ
초6인 지금은 ㅎㅎㅎㅎㅎㅎ 개딸임....
대신 초2인 막내가 다 커버하고 있지...♥♥♥

개딸임에서 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딸 둘이라서 행복하겠다 ㅠㅠ 부럽다 호돌형 ㅎㅎㅎ

오뉴발이. 돌아왔구나. 반갑다. 근데 미혼인 몸으로 뭘 어떻게 하겠냐? 지옥여행 소식은 들었다. 그 땅콩 얘기도 들었고. 오뉴발이 맥주 마시고 싶어서 어쩌냐?

오뉴발 돌아왔는데 몸과 마음이 만신창이ㅎㅎㅎ
오뉴발 매일 밤 술로 회복중(?) ㅎㅎㅎ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4.57%, voting power : 44.02%, steem power : 1877184.10,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519.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19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81 KRWP [59212400 - c8e7a01e6c5152dfbfe4accfe1e8e3567b2048f5]

아냐 형.
아들도 너무 이뻐. 귀여워 미치겠음 ㅋㅋㅋㅋㅋㅋ

아들이 그정도인데 딸은 얼마나 귀엽겠엉 ㅎㅎㅎ
형도 어서 딸 하나 더 낳아랑 ㅎㅎㅎ

그게 팥쥐형 앞에서 할말이야?????????????????????????

ㅎㅎㅎ 아들 셋 키우느라 파치형 나중에 골병 빨리 올듯 ㅠㅠ

아들 정말 재미없죠... ㅠㅠ
나에게도 딸을 달라!!!
제 아내가 자기를 딸로 생각하라고 하더군요 ㅋㅋ

ㅎㅎㅎㅎ 아내분이 애교가 있으시네요 !! ㅎㅎㅎ

아들도 좋고 딸도 좋고...
가족이란 참.. 어떤 표현으로도 부족한 사랑

그렇죠ㅎㅎ 사실 모든 가족이 사랑이죠ㅎㅎㅎ
그래도 전...딸을 더 낳고 싶.... ㅎㅎㅎ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10.01
ETH 2990.6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