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 5km 걷기 미션 완료! 🏃‍♂️🏃‍♂️🏃‍♂️ (feat. TMI 잔뜩ㅎ)


주말.
약속 없음.
할 거 없음.
몸이 찌뿌둥함.

그렇다면??!!

키스팀 걷기 대회 고고고!!!! 🏃‍♂️🏃‍♂️🏃‍♂️

그렇게 나는 또
3백년만에 운동을 하러 공원으로 향했다.


공원 도착.


걸음수가 궁금해서
토스 워킹(?)도 실행하고 갔더니,
미션장소라며 20원도 줬다ㅋㅋㅋㅋㅋ




뜻밖의 개이득 😂🤣


날씨가 좋고, 공기도 좋고,
코로나도 잠잠해져서 그런가,

공원에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가족들과
커플들이 대부분이었고...

나는 혼자였다..... ㅠㅠ


사진촬영을 하러 온
정말 아름다우신 쇼핑몰 모델분도 있었다.

[잡설]
사실 이 모델분이 계시던
그 스팟을 지나갈 때가 제일 재밌었는데,

한바퀴 돌다가
모델분을 지나쳐 갈 때마다
그 주위의 커플들을 찾아봄.

그리고 커플중에 남자친구를 관찰함.

여자친구에게 들키지 않고
몰래~ 모델분을 쳐다보는,
남자친구의 바쁜 눈동자와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한
어색한 제스쳐를 보는,
그 재미가 진심 꿀잼이었음. 'ㅡ'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분명 꿀잼이었는데,
왜 또 눈물이 나지... ㅠㅠ ㅎㅎ


어쨌든 열심히 걸어서,
5Km 걷기 완료!!!!

이번에는
평균 걷기 속도가 시속6.4km로 나왔다.

.
.
.

그리고 빠른 걸음에 대한... 부작용.


운동화에 구멍남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훗, 야레야레~
전문 스포츠 브랜드의 운동화도
나의 번개같은 움직임은
견디지 못 하는 것이냐능!!

키킥 😁😁😁
.
.
.
.

역시 운동 후엔
씌~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마무리 해줘야 쵝오!! 👍


운동하고 와서
아드레날린이 분비돼서 그런가,
엄청 수다떨고 싶넹ㅋㅋㅋㅋ

그러다보니 T.M.I가 잔뜩 담긴 포스팅 'ㅡ' ㅋㅋㅋㅋㅋ



 끝.
뿅!!💕

Sort:  

오늘 20원... 어여 벌어서 운동화
하나 구매하셔요.. ㅋㅋㅋ

신발 하나 사주고 싶네 ㅠㅠ

ㅋㅋㅋㅋ '사주고 싶네' 를 실천에 옮기자! 가즈아!!! ㅎㅎㅎ

일단 소고기부터 가즈아~!!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30.69%, voting power : 16.34%, steem power : 1973583.85,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562.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62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37 KRWP [64388909 - 9dccf5a9f3af2af5aba33e7d1cb41dc6c80eac76]

빵꾸 났군요.

눈치 싸움 직접 보면 재밌죠. ㅋㅋ

커플들 중 남자의 눈치싸움이 특히 꿀잼이었어요 ㅋㅋㅋㅋ
정말 본능이란 어쩔 수 없나봅니다 ㅎ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ㅎㅎㅎㅎㅎ 커플 관찰기 완전 잼납니다. 모델분 안보시고 커플 남친 보신거에요? ^^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사...사실 저도 모델분을 슬쩍 보긴 봤습니당. ㅎㅎㅎㅎ (_ _*)a

캐시워크 등의 걷기 보상 앱은 번개같은 걸음을 걸으면 측정이 잡히지 않아 보상이 적게 들어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아침에 바빠서 경보하면 메디패스 걸음이 적게 측정되어있음 두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스펙타클한 걷기였네 ㅋㅋㅋㅋ

운동화도 놀라서 눈알이 튀어나온거네 ㅋㅋㅋㅋ

번개같은 움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주 축하합니다~^^

저의 번개같은 움직임에 버티는 운동화가 없군요. 후훗. 야레야레~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