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운 MBTI 애니메이션 😍😘😋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집안일 하면서
음악 좀 들으려고 유튜브를 켰는데,
추천동영상에 MBTI 애니메이션이 떴다.

며칠 전에 회사에서 친한 사람들끼리
MBTI 이야기 하면서 찾아본 것이 이렇게 연결되다니...

역시 무서운 구글의 검색/광고 알고리즘 ㅎㅎㅎ


어쨌든 해당 영상들의 캐릭터들이 귀여워서
클릭을 해봤고, 나의 성향인 캐릭터를 찾아서
유심히 지켜봤다.




나의 MBTI 유형은 [ ENFP ] .

요 귀여운 아이가
이 채널상의 ENFP 캐릭터인가보다.


동영상을 쭉 보다보니,
정말 나와 비슷한 부분이 많았다.

시작하자마자 앞 친구에게 장난치는 모습,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 하는 모습,
주변에 관심이 많아서 엄청 자주 두리번 거리는 모습,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지루해하는 모습,
딴 생각도 열심히 하는 모습,
상대에게 실망했다가 조금의 애정을 주니 금새 밝아지는 모습까지.

아주 찰떡 같았다. ㅋㅋㅋㅋ

















난 내 성향인 ENFP 만 봤는데,
댓글을 보니 다른 MBTI 분들도
공감의 댓글이 은근히 있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영상 시청 고고 'ㅡ' ㅋㅋㅋㅋ

.
.
.

[추가]

아래의 경로당 영상은
ENFP / INFJ / ESTP / INFP 만
정말 짧게 나오긴 하는데,

ENFP(뉴발)이
자꾸 I 성향에게 말 시켜서
I 성향이 귀찮아서 빡쳐하는 거 찰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의 빵터짐ㅎㅎㅎㅎ



그럼 관심있으신 분들
잼나게 보시길!! 'ㅡ' ㅎㅎ

.
.
.



귀찮아서 안 보신다구요...??

네 어쩔 수 없죠 뭐... ㅠ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
뿅!!💕

Sort:  

몇번을 봐도 재밌어요~^^ 큐레이팅 짱👍

저도 이 MBTI 영상들 한 번 보기 시작해서 몇편을 연속해서 봤는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잼나요진짜 ㅎㅎㅎ

맞아요 ~^^ 흡인력이 있어요

새로운 거 싫어하고, 사람 사귀는 데도 오래 걸리고, 넘들 안하는 거 혼자 하고
난 뭘까, 형? 또라이라고만 하지 말아줘.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음ㅎㅎ 도잠형을 실제로 보고 겪어야 어느정도 예상될텐데ㅎㅎ
그냥 막연한 느낌으로는 도잠형은 ISFP 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엉ㅎㅎㅎ
내향적 / 직감보단 경험중시 / 분석,이론적보다는 주변환경 및 관계중시 / 계획을 밀고 나가기보다는 유도리있게 변경가능... 이런 느낌??ㅎㅎㅎ

난 아직 MBTI 가 정확히 어떤건지 모름 ㅎㅎㅎ
어디서 검사하는거요 뉴발형^^

나는 기관에서 하는 공식 MBTI를 받아봤었는데,
그나마 요기 [https://www.16personalities.com/ko] 가 잘 맞는 듯??ㅎㅎㅎ
15분정도 걸리고, 최대한 중립적 대답만 안 하면 비슷하게 나오는 거 같아ㅎㅎㅎ

재미로 보는 거니까 뭐~ 이런 사이트에서 해도 괜찮을듯 'ㅡ' ㅋㅋㅋㅋ

뉴발님 그거 알아요? 인프제와 엥프피가 찰떡 캐미인거 😇 두번째 동영상 올만에 좋아서 그래란 말에 속으로 눈물흘리며 일기 쓰고 기억할 인프제
엔프피 귀엽고 무해해요🥺

ㅋㅋㅋㅋ 그래서 스텔라님과 제가 찰떡!!ㅎㅎㅎ
엔프피에게 애정을 주면 그 이상으로 돌아온답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유 그래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살이세요ㅋㅋ

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 넨넨~넴넴넴!!!!ㅋㅋㅋ

엔프피 특) 오구오구 해주면 민망해하면서도 엄청 좋아함ㅎ

MBTI 쉽게 안변하더라구요. 20년 전에도 지금도 변함없는 ISFJ 입니다. ㅋ

오오ㅎㅎ
진짜로 ISFJ 와 파워에고님과 딱 어울리신 것 같아요!!ㅎㅎㅎ
역시 MBI는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는듯ㅋㅋㅋ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5.78%, voting power : 22.27%, steem power : 1910934.88,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540.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4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59 KRWP [60976732 - cbdd8f40f49334d13821f8035e6bcf0704e57f32]

ㅎㅎㅎ 그렇겠군요 뉴발랄~
ENFJ가 다녀갑니다 ㅋ

ㅋㅋㅋㅋㅋ 피플러님이 ENFJ 셨군요ㅎㅎㅎ
어쩐지 저와 성격이 비슷한 것 같은데
더 계획적이고 실행력이 있으신 것 같았습니다ㅋㅋㅋㅋ
부럽....ㅋ

경로당에서 뉴발이 키위한테 자꾸 말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INFJ였구나??ㅎㅎㅎ
만나면 내가 귀따갑도록 옆에서 조잘대줄게 ㅎㅎㅎㅎ

벌써 시끄럽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128.03
ETH 3788.2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