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 Proposal] 지갑 & 송금 편의성 개선 💸🧾



[제안 이유]

스팀 내에는 각 거래소의 계정과 유사한 사기 계정들이 많아, 많은 분들이 송금 실수를 하게 됩니다.

또한, 거래소 송금뿐만 아니라 개인간 송금도, 계정이 정확한지 철자를 하나 하나 확인하고, 거래소 송금 메모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시간들이 소요됩니다.

이러한 불편 점에서 생각을 확장시켜 보았으며, 아래와 같이 제안합니다.


[제안 내용]

지갑페이지 및 송금 편의성 개선

  1. 일반송금 / 즐겨찾기 / 최근송금내역 구분 및 추가
  2. 보낸 내역과 받은 내역의 구분 및 검색 기능 추가


[세부 내용]

(* 모든 예시 페이지들은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1. 일반송금 / 즐겨찾기 / 최근송금내역 구분 및 추가

<예시 페이지>

지갑의 Tranfer 팝업 페이지 상단을 일반송금 / 즐겨찾기 / 최근송금이력으로 구분.


2. 송금 계정 입력 시, 팔로우 한 계정 자동완성 노출

STEEM/SBD를 송금할 때 계정 입력 시,
팔로우한 계정을 실시간으로 자동완성시켜주며 노출


활용 예시)
거래소 계정을 미리 팔로우 해 놓아서, 거래소 송금 시 유사한 사기계정으로 송금 실수하는 것을 방지.

(참고 : SCT 송금 기능)


3. 지갑 내의 [즐겨찾기] 기능 추가

자주 송금을 하는 특정 계정과 메모를 함께,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클릭 한두번으로 정확하고 편리하게 송금


4. 최근 전송이력 노출 (+ 즐겨찾기 추가 연동)

송금에 성공한 최근 이력을 보여주고,
그 이력에서 바로 [즐겨찾기]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


활용 예시)
거래소에 소액으로 TEST 송금을 해보고, 성공 시 그 계정과 메모를 그대로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있게 하여, 송금 실수 방지.


5. 보낸 내역과 받은 내역 분리 및 검색 기능

스팀을 보낸 내역과 받은 내역을 분리하여 노출 시키고,
계정/날짜/Steem or SBD 등으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 추가.



.
.
.


개발자가 아닌 사람들도 제안이 가능하다고 하여,
당장 떠오르는 불편했던 점들을 급하게 제안 해보았습니다. 🙂

혹시나 제안 방법이 틀렸거나,
제안 내용 중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그럼 전 이제 회사 업무를 보러ㅋㅋㅋ



 끝.
뿅!!💕

Sort:  

역쉬~~뉴발님입니다^^ 👍👍

너무 소소한 제안이라 민망할뿐입니당 'ㅡ' ㅎㅎㅎ

역시 뉴발님은 스마트 해~~~

ㅋㅋㅋ 너무 사소한 제안이라 민망스럽네유 ㅎ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웅와~ 좋네요.

@추천해

옹와~ 추천 감솨합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bitai)님께서 저자이신 @newiz님을 추천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D39YiN6U8AEwIMM.jpg

천재야 역시... 천재

쉿~!! 조용해~ 아무도 모른단마랴~ 엌ㅋㅋㅋㅋㅋㅋㅋ😂🤣

kopasi님이 newiz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20 SCT)을 하였습니다.

따봉 감솨합니다 코파시님~!! 'ㅡ')b ㅎㅎㅎ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6.02%, voting power : 19.29%, steem power : 2046434.71,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571.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71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29 KRWP [68303974 - 3143c7efb9a678861c72e6c0ae16905533477ca2]

구현되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멋진 아이디어입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제발 구현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회사업무 중에 짝짝짝
대표: 네 이놈~

대표님이 내 뺨을 짝짝짝~!!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61.08
ETH 2363.4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