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들의 치킨토큰 아하(A-ha), 다시 또 시작😄👍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바로 전 포스팅을 통해서 부모님께서도 이제 가상화폐에 대한 인식이 변하고 있다는 걸 적은 적이 있다.

그 날 이때다 싶어서 부모님께 가상화폐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 아하토큰도 추천을 드렸다.

그런데 한달정도 출첵을 해야 출금(최소 5,000ATH이상) 및 거래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과 금액이 별로 크지 않은 점 때문에 크게 흥미가 가지 않으셨나보다.

오호라....
옳거니!ㅎ

그럼 아이디를 만들어서 나에게 넘겨달라고 했다.

'맨입에 넘겨주진 못 한다'는 말씀을 하시면 어떡하나 걱정했지만, 금액이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러셨는지 흔쾌히 알겠다고 해주셨다.

그래도 나중에 혹시 아하가 떡상하게되면 딴 말 나올수도 있으니, 아하 출첵이 모두 완료되면 밥이라도 한 끼 사드리긴 해야겠다.


그래서 2주전부터
다시 시작된 나의 아하출첵!ㅎㅎㅎ


이제 또 매 달, 치킨 2마리 가능!ㅎㅎ

제발 떡상해서 매 달 소고기로 가즈아!! 아하야!!

혹시 아직도 아하토큰 시작 안 하신분들은
시작 고고고!!ㅎㅎㅎ

.
.
.

아하토큰 가입하기
https://www.a-ha.io/

.
.
.

추천인 아이디도 기입하시면,
250 AHT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ㅎㅎ


추천인 아이디
[ KAWHXS ]



 끝.
뿅!!💕

Sort: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avengers.gif

지금 아하 8원대니 곧 소고기 먹을수 있을듯... 아하 가즈아!!
흉아만 먹지말고 부모님께 사드려~ ㅎㅎ

아하 지금 9원도 넘다가 왔넹ㅎㅎㅎ
이거 잘 묵히면 소고기 먹을 수 있겠다!! ㅎㅎㅎ

열심히 해서 이제 세번째이네요. 저도 부모님 아이디 한 번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어뷰징으로 신고합니다.
토큰의50%를 마이상에게보내시면봐드림

어뷰징으로 신고합니다.
토큰의50%를 마이상에게보내시면봐드림

3시즌까지 가셨으면 출금 한 번정도는 하셨겠네요ㅎㅎㅎ
치킨 맛있게 사드세요 ㅎㅎㅎ

네 한번 빼서 치킨 먹었는데 아하가 엄청 올랐더라고요? ㅋㅋㅋ 다시 모으고 있어요

이거 계속 유효한가 보네!!
부모님 계정하나 파야겠군 ㅎㅎ

어뷰징으로 신고합니다.
토큰의50%를 마이상에게보내시면봐드림

빨리 또 시작해서 아들내미들 1호, 2호, 예비3호들에게 치킨 사줘!!ㅎㅎㅎ
아!! 그리고 4호도 잊지마!! 뉴발.ㅎㅎㅎㅎㅎ

어뷰징으로 신고합니다.
토큰의50%를 마이상에게보내시면봐드림

ㅎㅎㅎ 형의 댓글이 어뷰징이넹ㅎㅎ
그러니 형이 모은 토큰들 나한테 보내줘ㅎㅎㅎㅎ

와이프랑 애들 시킨다고 그러면서 자꾸 까먹네...
오늘 꼭 알려줘야지 ㅎ

온 가족 다함께 아하타임!!ㅎㅎㅎ
아하로 번 돈 용돈으로 주면 애들도 가상화폐에 관심도 갖고 좋아하겠당ㅎㅎㅎ

나 아직 시즌1인데..
아하 토큰 가격 오른 지금 팔고싶은데 못옮기더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ㅇㅇ 최소 출금이 5천 아하임ㅋㅋㅋㅋ
아하 내년에 20원갈거야!!ㅎㅎㅎ 꼭 쥐고 있어!!ㅎㅎㅎ
아.님.말.궁.ㅎ

오 형말 믿고 존버한다! ㅋㅋㅋ

6시즌부터 ㅋㅋ

매일 출첵으로 소소한 수익이 나오는군요.

소소하게 한달에 치킨 1~2마리정도 뜯기엔 좋더라구요 ㅎㅎㅎ

ㅎㅎ 말씀드려 볼까나~~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D

Hi~ newiz!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0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