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 ✏🖍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초등학생 시절에는 위험하다는 이유로
학교나 학원에서 볼펜을 못 쓰게 했었다.

그래서 그 어린 나이에는
어른들처럼 볼펜을 써보는 것이 로망이었고,
그 당시에는 볼펜이 더 좋았다.

하지만 어른이 되니 이젠 연필이 더 좋아진 것 같다.

회사에서 일을 할 때는 거의 볼펜을 쓰긴 하지만,
집에 와서 무언가를 끄적일때는 연필을 자주 사용하기도 한다.

.
.
.

어린 시절,
볼펜에 대한 로망이 있긴 했지만
연필만의 좋은 점도 있었다.

연필을 거친 종이에 쓸 때의
그 슥슥 거리는 소리와

연필을 커터칼로 깍을 때의
서걱서걱 거리는 소리,

그리고 새연필을 사서 깍아내려가면
빼꼼 보이는 까만 흑심의 첫 인사는
지금도 기분이 좋아진다.

물론, 어렸을 때이니 연필을 깍는 건
모두 할아버지나 어머니의 몫이었다.

이상하게 할머니나 아버지에겐 부탁하지 않았다.

어린 나이에 할머니는 연필을 깍기엔
연약하시다고 생각했던 것 같고,
아버지와는 그리 친하지 않았으니 그랬나보다.

그 당시 기억으로는
할아버지의 연필깍는 소리가 가장 좋았었다.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할아버지의 연필깍는 소리가 듣고 싶은 밤이다.
당연히 앞으로 평생 듣지는 못 하겠지만.

스탠드 하나 켜놓은
따듯한 방에 혼자 앉아

'20세기여름' 에서 선물 받은
춘자 연필을 깍다보니,

갑자기 옛 생각들이 나고
할아버지가 생각나서 끄적여 봄.



 끝.
뿅!!💕

Sort:  

뉴발 X 춘자™ 콜라보 !! ChoonZa Pencil !!

장점 : 남다른 그립감과 필기감 & 감성
단점 : 연필돌리기 잘 안 됨

X-mas 특별가 : 1 Dozen 에 12,000원> 9,900원 !!!

구매문의는 전서구 or 텔레파시를 이용해주세요 !!

댓글에 뻥 웃음이 터졌어요. 님 짱! 이세요🤣😂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성파괴 두둥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필사서 써보고 싶은 느낌이 파파팍!!!
ㅎㅎㅎ

연필을 깍고 있거나 연필로 뭔가를 끄적이고 있으면 심신의 안정이 되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32%, voting power : 26.97%, steem power : 1893272.16,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524.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24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76 KRWP [60064258 - f7af8f50b5eb3a8241c48bcfea1a58bce1b8339c]

연필 깍고 있으면 맘이 편해져요~~

맞아요 ㅎㅎ 연필만이 주는 그 특유의 감성이 있죠 ㅎㅎㅎ

나도 연필 쓰는거 좋아함!
특히 뭔가 집중해서 생각을 정리해야 할때는 연필깍는거 부터 시작함!
슥!슥!서걱!서걱!
어떤 것도 따라올 수 있는 매력이 연필에는 있음!^^♥

맞아맞아!! ㅎㅎㅎ 연필만의 매력이 있음!! ㅎㅎㅎ
크리스마스 동안 연필이나 깍아야겠다 ㅎㅎㅎ 100만자루 정도면...되겠지...ㅎㅎㅎ

할아버지께서 연필 깎으실 때 무슨 생각하셨는지 이제는 알 거 같음 ㅠㅠ

나 연필 엄청많아서 저거 깎아보지도 못했음 ㅋㅋㅋ 그리고 칼이 없다 ㅋㅋㅋ

연필애호가 ㅎㅎ 그래서 아이디에 i 가 그렇게 많이 들어갔구만 ㅎㅎ

사실 더 위험한건 연필인데 말이죠;;;
연필 깎기의 정석이라던지 연필에 대한 아주 진지하면서 재밌는 책들이 몇권있죠 ㅎ

어렸을때 연필써야 손힘이 생긴다고 샤프나 볼펜 못 쓰게 하셨던 기억이 있네요 ㅎ

아 그래서 못 쓰게 했었나 ㅎㅎㅎ 전 위험하다고 못 쓰게 했던 기억이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