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할매도의 중요성💸 (Feat. 한번 더 티웨이😋)


주식이든 코인이든,
완전 정 떨어진 종목이 아니라면,
목표가에 도달했을 때 '분할매도'를 하는게 중요한 것 같다.

나도 주린이/코린이였을 때는
목표가에 도달하면 한번에 털어버리고,
추가로 폭등하는 종목을 부럽게 바라본 적도 많았다.

하지만 투자판에서 나름 뒹굴러봤다고,
슬슬 분할매도를 하기 시작했다.
(혹시나 떨어지면 다시 줍줍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확실히 추가 폭등하는 종목을
부럽게 바라보는 일이 줄긴했다.

.
.
.

이번 주식시장에서
내사랑 [티웨이항공]도 그렇다.

약 9일 전, 티웨이가 폭등했을 때 전부를 털지 않고,
떨어지면 줍줍할 생각으로 절반만 매도하였었다.



솔직히 말하면,
원래는 저 당시 티웨이가 며칠 찔끔 상승하다가
다시 떨어질 줄 알았었다.

그런데
요 며칠 티웨이가 한 번 더 폭등해주었다.

꽤나 중요한 호재가 있었던 모양이다.


그리고 고맙게도 한 번 더 폭등을 해주었다.

티웨이가 5천원까지 갔다.
이번엔 아쉽지만 모두 털었다.
(정찰병 1주 빼고.)






만약 분할매도를 안 했다면,
저 폭등을 또 부럽게 보고만 있었을테고,
수익율로만 따졌을 때
약 34%의 수익률을 고스란히 뺏길 뻔했다.

이정도 먹었으니,
더 오르더라도 배는 크게 아프지 않을 것 같다.

이래서 역시 분할매도 하길 잘 한 것 같고,
분할매도의 중요성을 한번 더 느끼게 되었다.



티웨이가 다시 떨어진다면,
이제는 다시 5~7 회에 걸쳐
'분할매수'를 시작할 것이다.

역시, 티웨이는 사랑이었다.
(티웨이 승무원 눈나들두 사랑입니당 'ㅡ' 헤헤)


.
.
.

불금에 또 한 번
큰 선물을 주신 티웨이 항공!!

오늘도
티웨이덕분에
제대로 불금각!!!!!!!!

😆😆😆



티웨이의 은총으로
불타올라 보즈아!!!😍



 끝.
뿅!!💕

Sort:  

오오~~~~ 멋져버림!!!! 불타올라랏!!!!

ㅋㅋㅋㅋ 더욱 더 불타올라주기를!! 'ㅡ' ㅎㅎㅎ

축하해 형
역시 퉷 분할 퉷 매도야 퉷퉷

매도 한걸로 딴거 안사? 페이코인 ㄱㄱ 오브스 ㄱㄱ
지금 초특가 야놀자 수준

아우 침 캬악 보소 ㅌ
혹시 악마를 아시나요

신나요형이 진짜 숨겨진 앙마얌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페이코인 마로 오브스 조금씩 더 담앗다ㅋㅋㅋㅋ
아몰랑 ㅋㅋㅋㅋ 상폐 되어 보라지!!! 부들부들 ㅋㅋㅋㅋㅋ

start success go! go! go!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3.42%, voting power : 60.02%, steem power : 1786373.73,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300.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6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 KRWP [54532715 - a974dc2960bf5de507b0bb58b85beb92bd11ff44]

축하해 횽. 지친 일상에 이런 재미라도 있어야지.

히히 고마워 도잠형!! 'ㅡ' ㅎㅎㅎ

티웨이라도 날라가니 다행입니다. 상폐.. 유의 아 환장파티네요

오늘 코인장은 더 환장파티네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

현명하심닷

ㅋㅋㅋ 감사합니닷

티웨이 항공 저도 일찍 수익실현하고 빠져 나왔네요.

익절은 언제나 옳지요 ㅎㅎㅎㅎ

오이형 코인으로 많이 울고있어
라면이라도 한그릇~~~
뉴발형이 아님 누가 챙겨~~~

ㅋㅋㅋㅋㅋㅋㅋ 오이형도 이번 상승장에 꽤나 먹었을 거 같은뎅ㅎㅎㅎ
그래도 뭐 라면 한 그릇에 소주 한잔은 사줄 수 있징!! 'ㅡ' ㅋㅋㅋㅋㅋ

투자의 귀재가 여기있다!!!

하지만 업비트 유의빔을 맞았다고 한다.... ㅠㅠ 주륵 ㅋㅋㅋㅋㅋㅋㅋ

그 빔은 피해갈수 없는건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