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추천요청] 증인투표를 재정비하며...(추천부탁드려욥!🙋)




§.증인투표를 재정비하며...


어제 우연히 피드를 보다가
upvu님(팀)이 증인서버를 구축했다는 글을 보았다.

그리고 생각이 났다.

아, 스팀잇은 증인 시스템이었지...

그래서 내가 선택 or 위임한 증인분들은
잘 살아 계시나(?) 궁금해져서 증인 페이지에 들어가 보았다.

그런데 한국의 많은 증인분들/증인팀들이
증인 활동을 그만둔지 꽤 되었다는 걸 이제야 발견했다.

새롭게 증인투표를 재정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역시 '투표'라는 것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걸 깨달...ㅠ)

우선,
proxy.token팀에 위임되어 있던 프록시를 해제했다.
(활동을 그만 두신 것 같아서.)


그리고 첫번째로
@upvu.witness님(팀)에게 투표를 했다.

다음으로는
@radiokorea 팀과 @zzan.witnesses 팀에게 투표를 했다.

그런데 나머지 투표권은
누구에게 행사를 해야할지 도저히 가늠이 되질 않는다.

그래서!!!!!
.
.
.


1. 투표할만한, 혹은 위임할만한 증인분(팀) 좀 추천해주세요~
2. clayop님, proxy.token팀, AAA팀은 증인 활동을 그만두신거 맞죠??
3. zzan.witnesses팀은 위임전용(?)팀이고, rnf1팀이 증인활동팀인가요??


아시는 분들,
아시는 선에서 답변 좀ㅎㅎㅎ

.
.
.

.
.
.

착한 뉴발이
착한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답변 잘 부탁드립니다ㅎ



 끝.
뿅!!💕

Sort:  

넵, 해당 계정으로는 증인노드를 운영하지 않고, rnt1 계정으로 증인노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투표는 가급적이면 그쪽에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제가 추천드릴 수 있는 증인은
@steemchiller
@future.witness
@justyy
@dev.supporters
@steem-agora
@dlike
@steem-supporter
@smt-wherein
@ety001

입니다. ^^

크으! 제가 딱 원했던 댓글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

기호 52번 오이형을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스팀잇을 19금으로 물들이고 싶지는 않아ㅎㅎㅎ

ㅎㅎㅎㅎ 조금만 물들이면 안됄까??
오이형 므흣~~ 요즘 이거 너무 없는네 ㅎㅎㅎ

자취방시리즈 속편을 기대한다!!!
분수머리 오이에 그날밤 소리

ㅋㅋㅋㅋ 맞아ㅁㅇㅅ 요즘 오이형이 너무 건전해ㅎㅎ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아.. 팥쥐형이 선수쳤네

나를 증인으로!!!!!!!!

오이형은 스팀잇의 살아있는 증거

음란죄 증거 1호ㅎㅎ

차라리 몬티에게 투표하겠어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