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 집 커플 싸움 (feat.연휴ing)

1.jpg

지난 수년간의 빅데이터에 따르면,
옆집 커플은 한 달에 한번 꼴로 크게 싸움.

큰 싸움이란 아침부터 이어지는 싸움임.
베트남 집들은 층간소음은 덜한 편임.
하지만 세대간 방음이 잘 안 되는 편.

조금만 언성이 높아지면,
세세한 대화내용까지 다 들림.

지난 수년간 모인 데이터를 분석하면,
싸움의 패턴도 저절로 분석됨.


휴일 또는 연휴여야 함.
옆 집 남자 내 또래임.ㅇㅇ
비즈니스 캐주얼 차림으로 출근함.
따라서 나와 같은 흔한 사무직일 것으로 추정,
근무일 패턴 역시 나와 비슷할 것으로 추정.

그러므로 휴일 또는 연휴가 아니면,
아침에 싸움이 불가능.


습관적인 싸움임.
아파트 구조가,
우리 집 안방과 옆 집 안방은,
벽 하나 사이에 두고 나란히 배치.

쉬는 날 아침에 싸우는 소리에 깨서,
전황이 흘러가는 걸 들어보면,
항상 전개가 비슷함.


선전포고
이건 자느라 한 번도 듣지 못함.
별 일 아닌 걸로 선전포고했을 것으로 추정.


개전
여자가 남자를 코너에 몰기 시작.
높은 톤은 잘 들림.
항상 내용 비슷.

aka,
과거 잘못 하나로
평생 사골 우리기.

남자가 대꾸를 하며 회피 시전.
낮은 톤은 잘 안 들림.

정황상 해명이 아니라 찍어누름.

because,
남자가 대꾸할 때마다,
여자의 분노 게이지 상승이 두드러짐.


중반
여자가 울기 시작하면,
전장은 이미 극한으로 치닫는 중.ㅇㅇ

울면서 쏟아내는 말들을 듣고 있자면,
호흡 관리 기가 막힘.
호흡 조절의 쌉고수.

이건 많이 해보지 않은 이상,
도달할 수 없는 경지임.ㅇㅇ

정황상,
까마득한 과거의 잘못까지 비난하는 중.

그리고 이 타이밍에 반드시,
항상, 꼭, 남자가 사자후 한번 시전.


절정
여자는 사자후 따위 개의치 않음.
본인도 고래고래 소리 지르다가,

꼭 뭔가를 던짐.ㅇㅇ
1개도 아니고 3개도 아니고 항상 2개임.

그리고 이때 가장 유의미하게,
남녀가 서로 고성으로 주고받는 티키타카 펼쳐짐.
하이라이트임.

던진 물건은 데이터가 더 필요함.
처음 들었을 땐 깜짝 놀랐을 정도로 소리가 컸음.

이젠 그러려니 하고,
던진 게 무엇일까가 궁금.

뭔가를 던졌을 때,
남자의 비명 소리가 없는 것을 보면,
망가지면 저들에게 크리티컬 한 물건은 아님.
여자는 본인에게 소중한 물건은 던지지 않기 때문.


휴전
내가 밥 먹을 준비하면,
저들도 잦아듬.

지친 거겠지.ㅇㅇ

그래도 여자의 산발적인 게릴라 전은 계속됨.
벽 너머의 나도 괴로운데,
옆 집 남자 너님,
수고가 많다.

그래도 너님들,
정말 너무 시끄랍다...


다시 한번 빅 데이터에 따르자면,
저녁 식사 시간 되면, 저들 쓰레기 비우러 함께 나올 거임.

루틴이란 그런 것이니까.ㅇㅇ

Sort:  

ㅎㅎㅎ 재밌게 읽었습니다.
변화가 없어 자주 들으시면 재미는 없겠습니다.
벽을 한번 세게 쳐줘서 옆집에 변화를 주는것도
좋은데요 안전문제는 고려하시구요^^
벽에 설치하는 확성기가 있다고 하던데....

더불어 사는 세상..

한달에 한번 꼴이니 그냥 푸념이나 한번 하고 좋게 좋게 넘어가렵니다!ㅎㅎㅎ

싸움에 내용이 좀 바뀌면 좋을텐데요

글에서 그림이 쫙 그려집니다. ㅎㅎ
길에서 만나면 의미있는 미소를 날려주셔도 ㅎㅎㅎ

아 ㅋㅋㅋㅋ
의미있는 미소 그거 좋을 거 같네요.ㅋㅋㅋㅋㅋ

다음날이나 그날
오른손 주먹을 불끈 쥐고
미소를 날리며 화이팅!!
또는 엄지 손가락을 뻐떡 ㅎㅎㅎ
생각만 해도 재밌네요

너도 엊그제 부부싸움을 했기에 뭐라 할말이 없습니다 ㅠㅠ 흑흑
형제는 싸우며 큰다는데
부부도 싸우며 크는게 맞나 싶네요 ㅎㅎㅎ

아하..!
재택근무가 길어지시다보니..
올 게 온 건가요! xD

너무 붙어만 있으면 마냥 좋지만은 않은 걸로!!

아늬; 이런 분석까지 가능한 경지로 반복되다니요;!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지만 멀리서보면 희극이군요

잠만 깨우지 않으면 나름 재밌어서 나쁘지 않은데.. 좀 늦게 시작해줬으면 시포요.ㅋㅋㅋㅋ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라더니~
함께 쓰레기를 비우러 나올 그들의 모습에 웃음이 나네요 ㅎㅎㅎ

자주 안 버리고 몰아서 버리던데, 싸운날 늦은 시간 되면 꼭 같이 버리더라고요. 한 명이 독박 쓰지 않는 거 보면 그래도 귀엽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근데 안방과 안방이 벽하나 사이면.. 므흣... 고음만 들리면 특히 더???????????????????????? ㄱ ㄱ ㅑㅇ ㅏㅇ ㅏㅇ ㅏ

신성한 스팀잇이러 그 부분은 자체 검열했지만 굉장히 버라이어티 하지. 대충 어느 시간대인지, 그리고 러닝 타임도 알지. ~.~

빅이어(big ear) 데이터 아닌가요?ㅋㅋ

헛.ㅋㅋㅋㅋ
어뜨케 아셨지...!

7E1D76A9-80A2-4F36-BDDA-3409158BB784.png

흡!!.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