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옆 집 커플 싸움 (feat.연휴ing)

ㅎㅎㅎ 재밌게 읽었습니다.
변화가 없어 자주 들으시면 재미는 없겠습니다.
벽을 한번 세게 쳐줘서 옆집에 변화를 주는것도
좋은데요 안전문제는 고려하시구요^^
벽에 설치하는 확성기가 있다고 하던데....

Sort:  

더불어 사는 세상..

한달에 한번 꼴이니 그냥 푸념이나 한번 하고 좋게 좋게 넘어가렵니다!ㅎㅎㅎ

싸움에 내용이 좀 바뀌면 좋을텐데요

글에서 그림이 쫙 그려집니다. ㅎㅎ
길에서 만나면 의미있는 미소를 날려주셔도 ㅎㅎㅎ

아 ㅋㅋㅋㅋ
의미있는 미소 그거 좋을 거 같네요.ㅋㅋㅋㅋㅋ

다음날이나 그날
오른손 주먹을 불끈 쥐고
미소를 날리며 화이팅!!
또는 엄지 손가락을 뻐떡 ㅎㅎㅎ
생각만 해도 재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9342.44
ETH 3686.91
USDT 1.00
SBD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