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습관을 기르는 최고의 방법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최소 글쓰기 수업 5기를 모집합니다. 글쓰는법을 알고 글쓰기 습관을 만드는 10일간의 시간

요즘 글쓰기 수업이 유행처럼 여기저기서 눈에 많이 띄이네요.

글 쓰는 법,글쓰기 기초를 알려드리고 10일동안 매일 글을 연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쓴 글에 대해서는 피드백을 드려, 한 단계 발전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참가비용 25만원에 2회모임+2회 글쓰기 강좌+ 10일간 글쓰기 피드백

현실적인 비용이네요.

이 수업에 전 참가 안해봐서 딱히 할 이야기는 없고 그냥 소개해봤습니다.(눈에 보이길래.ㅋㅋㅋㅋ)



요즘은 어쩌면 글을 읽는 사람보다 글을 쓰려는 사람이 더 많은지도 모르겠습니다.

예전에는 자기 표현 수단으로 글을 쓰시는 분들이 그리 많지는 않았죠. 전문가의 영역이라 생각했는데, 이젠 많은 분들이 자기 글을 쓰고 자기 책을 내고 그렇습니다.

물론 영상이나 사진으로 자기를 드러내는 사람도 아주 많은 시대구요.

나이가 어릴수록 영상과 사진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 같고 나이가 들수록, 그리고 샤이할수록 글로 자신을 표현하기가 쉬운것 같아요.

여기 스팀잇은 글쓰기 습관을 기르는 아주 좋은 플랫폼이라는데 다들 동의하실거에요.

어쩌면 숫자로 표시되는 보팅금액보다 내 글을 읽어주는 독자가 있어서 덜 외로운 그런 곳이랄까요?

그렇다고 너무 많은 사람이 읽으면 부담스러운데 적당히 아주 소수의 사람이 읽어주는 것 같아 오히려 안심인 그런 곳.
그러면서 용돈도 소소히 벌수 있어 보람되는 그런 곳.

몇년동안 여기 글을 쓰며 많은 친구를 사귀었고, 그 분들을 직접 뵌 적은 없지만 좋은 사람일 것 같은 그런 좋은 느낌.

사실 요즘 사회에서 사기 당하기 딱 좋은 그런 시대를 살고 있는데 그나마 참 순수한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읽고 싶고, 도움 되는 그런 글을 쓰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앞으로 그런 글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고, 언젠가는 그럴거라는 기대감으로 오늘도 포스팅을 합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안 읽었으면 좋겠고, 열분 정도만 읽었으면 좋겠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글을 막 쓰는 것이 아니라 계획을 가지고 써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글쓰기.JPG

(글쓰기에 대한 책이 엄청나게 많네요.
책 몇권을 책장에 담았습니다.)

Sort:  

ㅋㅋ 동의합니다. 글쓰기 좋은곳이에요

정말 그렇죠.
매일 이렇게 쓰게 만드니까요.

꺄악~~~~

@lucky2 transfered 2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8.72%, voting power : 80.06%, steem power : 1858636.86, STU KRW : 1200.
@lucky2 staking status : 8380 KRWP
@lucky2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5.14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25 KRWP [45323745 - b638fe0a22bb296d6fa9d4d196d08ff3cd627094]

Coming to the top, buddy
With love, respect, appreciation and continuous support towards our great goal

누님 저는 무엇으로 저를 드러냅니까?

뽑기요.ㅋㅋㅋ

1574b3267002a7926.gif
땐스입니다! 같이추시죠!

짱비싸군요.
스팀잇하면서 글쓰기실력키울래요 ㅋㅋ

굉장히 싼 편이랍니다^^

스팀잇덕분에 진짜 많은 글을 썼네요. 스팀잇이 아니었으면 거의 쓸 일이 없었을텐데...

정말 그래요. 학교 졸업하고 사실 이렇게 글 많이 쓸 기회가 없죠.
우린 공짜로 글 쓰고 있는 셈이죠.ㅎㅎ

쓰기 습관을 개발하는 가장 좋은 방법.
It mins,
best way to develop your writing habits.
Writing habits one of the habit that we can sajest to all, and we can also
내 생각을 내 마음에 표현할 수있다

지속적으로 쓰게 해주는곳인듯 합니다. 꾸준한게 결국은 답이라서 ㅎㅎㅎ

글쓰기 최고의 습관은 일단 스팀에 물린다
그리고 열심히 1일 1포를 한다 아닐까요 ㅎㅎ

글쓰기 수업.. 수업듣고 잘 쓰면 좋겠지만 스팀잇에서 다른 분들 글 보며 연습해보는 것도 괜찮겠어요 ㅎㅎ

적극 공감합니다 글쓰기 훈련도 하고 용돈도 벌고 넘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