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물

어제도 스팀 안했기에
곰곰이 이건 문제가 있다고 여기고 생각해봤더니,

퇴근 후 임신맘박스라고 임신하면 주는 출산 선물을 받고자정보를 모으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정신이 팔려있으니 스팀이 잊힌 것이지요. 임신축하선물이 워낙 많은지라 알아보고 신청하고 하다보니...

하나 밖에 못하는 저를 반성합니다ㅠ

Sort:  

저는 제가 죄다 신청하고 알아봤는데
너무 스위한 남편분 ㅠㅠ
우리 남편은 뭐한건지

아내가 안알아보니 제가 ㅋㅋㅋ 지금 받을 수 있는 특권이니까요!

조금 지나면 출산 베이비 페어 정보를 모우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어딜 가면 손수건을 주고 어디가면 젖병을 주는지....

ㅎㅎㅎ

안그래도 내일 베페갑니다ㅋㅋㅋㅋㅋ 이미 시작했어요 ㅠ

요즘 정말 좋아졌네요~ 불과 십년도 안되었는데 너무 달라졌어요~ 좋은 현상이죠~ ^^

출산률이 점차 낮아지다보니 이리저리 좋은 게 생겨나고 있네요 ^^

출산율이 너무 저조하다는 지금 우리나라 현실
지원해 줄 수 있는거는 나라에서든 지자제에서든
그냥 팍팍 지원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네 사회에서 다 키워줘도 낳을까 말까인데,
더더 팍팍해주십셔!

스팀 수량을 늘리시면 1일 1글을 놓치지 않을거에요^^

총 스팀이 차 한대값은 넣었는데.. 이제는 ㅠㅠ 경제권이 없어서 어렵네용

스팀 가격이 비쌀때 사셨나보군요ㅠ;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