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 지금 이가격에서 더 떨어질 가능성은?? 스팀투자 매력적이다.

  • 스팀에 최저가격은 2020년 3월 13일 119원
  • 스팀에 최고가격은 2018년 1월 1월 3일 12,570원
  • 스팀 현재가격은 2020년 5월 24일 251원

GOMCAM 20200524_1721460688.png

  • 가격은 참 평온하다.

여기서 잠깐!!

  • 더 떨어질까?
    더 떨어진다면 왜??
  • 올라갈까?
    올라간다면 왜??

난 소폭하락은 가능하겠지만 폭락은 어렵다고 본다.
기존대비 나뻐진것 보단 좋아진게 많다는 생각이다.
아직 방향성이 확실하지 않은것은 리스크다.
그건 앞으로 해결할 과제다.


내 현재 현황이다.

  • 과거 6000원대부터 스팀을 투자한건 잊어버리자
    그걸 계속 따지면 방법이 없다.
  • 물론 저자수익엔 보팅토큰에 몫이 있다.
  • 이렇게 보나 저렇게 보나 난 참 괜찮다는 생각이다.
  • 그래서 미뤘던 스파업과 일정부분 보팅토큰을 꾸준히 유지
    이렇게 최대화 할 생각이다
  • 예전에 누군가가 스팀잇에서 월 200~300백 월수입을 올린다고
    했더니 풉 하고 웃었던 기억이난다.
    현가격 , 현수준에서 대략 월 60만원정도 되니 조금만 더 하면 되겠다.

그래서 난 오늘도 조금씩 조금씩 스파업을 하고 있다.
딱 150만스파업만 하자. 이상 즐거운 생각과 작은 실천이다.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한다. 카카-

Sort:  

유저만 늘어나면 월 3백이 뭐겠어요.
지금 계신 분들 월 천도 가능할 텐데...ㅠㅠ
이미 고인물이 된 것인지 모르겠으나
저스틴이 무슨 수를 내 주길 간절히 기도 중 입니다 ㅎㅎ

넵 무슨수가 나오면 음~~~
월천이면 욕심 안 부리면 편하게 쉬면서 살면 되는데요
ㅎㅎㅎ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선 꾸준히 스파업 올려보고요^^

등락폭이 워낙 커서 월천이 찍혀도 스팀만 믿고 살 수는 없을 듯 하네요^^

지금 쌀때 잘 투자하면 괜찮은것 같은데
한번 더 떨어질 가능성이 있어 적당하게 잘 분할매수 필요하겠네요
월천되면 부업도 좀 해야지 놀고 먹는게 아주 힘든일입니다. ㅋㅋ
꼭 놀고먹어본 사람처럼~~~ 아직 놀고 먹진 못했네요

아자아자~~~!!!

좋아요~~ 쭉 올려주고 스파업도 쭉 하고~~~
나중에 딩가 딩가~~~~ 기타나 치면서 ㅋㅋ

@kibumh transfered 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79.67%, voting power : 2073, voting power : 1789712.47, SBD KRW : 1204.53.

기존대비 나뻐진것 보단 좋아진게 많다는 생각이다.

동감합니다.
저랑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시네요

오늘은 살짝 나빠졌네요 가격면에서~~
파워다운 4주후를 한번 더 보긴 봐야겠네요

ㅎ 감사합니다요^^

캬~! 완전 멋져요~!

그나저나 보팅 토큰들이 스파를 빨대로 빨아버림은 ㅠㅠ
우리 스티미를 아프게 하는거 같아유~!

스파업~! ♨♨♨
스파시바~!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열심 스파업 할께요^^

Hi~ kibumh!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6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요번 사태 그리고 파워다운이 4주로 바뀌면서 도망가려는 분자가 꽤 있을거 같습니다. 조금만 지켜보신 후 추마하시길 추천해요.

맞습니다. 그러고 보니 제가 그걸 생각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한번 더 떨어질 수 있겠군요.
현금 준비 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아 요번에 욕심부리다 갯수를 많이 늘리지 못했네요. 그래도 조금이라도 늘긴 늘었어요.ㅎㅎ 기회가 조금 더 자주 주어졌으면 좋겠네요.^^

한번더 가격이 떨어질 수 있을것 같아요
4주 파워다운시 한번에 몽창 나올수도 있어요
하이브로 떠난 사람들~~~

현금 준비 했다가 떨어질때 줍줍 잘하면 괜찮을듯 합니다.

스팀에서도 이번 기회에 정리 좀 하려는 분들 계시는 거 같고 잘 관찰해야겠네요.^^ 수량 좀 확 늘릴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x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566.79
ETH 3333.8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