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판타지-01 Steem Punk 공모전

감성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아날로그가 떠오릅니다.

아날로그는 물질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손으로 만지는 감촉에서부터 시작되는 오감이 우리에게 일종의
감성을 가져다 주는 것 같아요.
마치 앨범을 수집하는 사람들처럼요!

요즘같이 디지털 자산이 늘어나는 사회 속에서
디지털 자산을 아날로그와 콜라보 시켜서 작업을 한다면 재밌을 것 같았습니다.

제 삶 속에서의 아날로그는 무엇일까? 고민해보며
nft가 만약에! 된다면 ㅎㅎ
우리에게 이런 시절이 있었단다~ 하면서 역사적인 nft가 되어있지 않을까
그런 김칫국 아주 거하게 드링킹하며

제 삶 속의 대표적인 아날로그 사물들로 하나씩 재밌는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았습니다. 낄낄

이름하여

아날로그판타지

그림을 보여드립니다...^^

볼펜을 클릭하면 나오는 비행기..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해보았습니다 :3

(aㅏ... 어제 열심히 그리고 이제 올려야지! 싱글벙글 올리려는데
gif 어떻게 올리는지 몰라갖구 아주 난감했습니다 ^^...
답변해주신 qrwerq님 그리구 용규님 캄사합니다 !! ㅎㅎ

혹시 저같은 분이 계신다면,
저의 경우 https://ifh.cc/
여기서 gif 파일 드래그 하고 주소 변환시켰습니다.
이렇게 쉬울줄이야.. .)

휴디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있는 것 같아 다음 포스팅은 이미 확정 되었네용 홍홍
휴디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핵심적인 내용으로 구성해보고자 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ㅎㅎ

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 아이디 앞에 @를 붙이면 링크가 됩니다^^

@kamoverse 이렇게요-

오ㅎㅎㅎ 요고 색상이나 질감(?)이 아날로그 느낌 물씬나고 괜찮은데요?? ㅎㅎ

'아날로그 판타지' 라는 컨셉으로
시리즈 만들어서 내 놓으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1! ㅎㅎㅎ

끄아 감사해요 ㅎㅎ
제 큰그림을 이미 알아차리셨군요..
그래서 이제 하나씩 올려보려구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