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10만 달성. 희망은 있다. 스팀에서 기대되는 프로젝트들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 제가 스팀 10만파워 달성했습니다. 와아아
근데 10만 파워 달성하고 기뻐야하는데 마냥 기쁘지않네요.

이번 200원까지 하락했을때 많이 샀는데요. ㅋㅋ 더떨어질줄 몰랐습니다.

지금 스팀홀더들 모두에게 힘든상황이지만, 이 또한 지나갈 일입니다.

힘든 상황에서도 새로운 프로젝트들이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스팀에서 다양한 프로젝트가 나와야지 신규유저가 유입될 수 있고, 스팀 커뮤니티가 활성화 될거라 믿습니다.

제가 기대하는것들에 대해 적어보자면 이렇습니다.

  • @cryptomission: 여러 재밌고 의미있는 미션들을 모바일 앱으로 쉽게 참여하고, 보팅 및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크립토미션은 스팀 dapp지원프로그램에 신청했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cryptomission/steem-entrepreneurs-program-cryptomission

  • @upvu: 스팀파워 임대 서비스의 끝판왕, 스팀파워 임대하고 큐레이션 수익 배당도 받고, 보팅도받습니다. 거기다가 업뷰는 스팀증인도 하고있습니다. 증인수익의 일부를 유저들에게 공유한다고 합니다.

  • @projectw: 스팀을 유동성공급해서, defi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론지갑과 트론이 있다면 스팀을 전혀 몰라도 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Justswap에서 wst를 사서 공급하면 되거든요) 이 프로젝트로 외부에서도 스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길 바랍니다.

  • @radiokorea: 직접적으로 라디오에 광고를 넣는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신규유저들이 많이 들어오길 바랍니다. 증인도 하고계시고, 증인수익으로 라디오광고 비용일부를 부담할거라 합니다.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 @etainclub 스팀모바일앱: 스팀에 포스팅하는걸 모바일 앱으로 할 수 있도록 이타인클럽님께서 열심히 개발중입니다. 기대됩니다.

  • @taptap: 스팀 보팅수익으로 유저들에게 치킨을 사주는 프로젝트. 신규유저도 부담없니 참여가능하니 참여하셔요.

  • @저스틴: 저스틴 형!!! 스팀도 신경써줘!! ㅋㅋ 트론지갑 연동 및 스팀보상과 같이 트론보상 나오는걸 기대합니다. 썬토큰 채굴도 제발!! ㅋㅋㅋ

  • 케이트의선택, @jjm13: jjm내고 스팀을 싸게 구매할수있습니다. Cro의 그.. 그.. cro의 코인반값할인에서 영감받고 진행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파이팅!

글을 적다보니 이런 소식들을 스팀잇 팀에 전달하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영어로 쓴 스팀개발글들에는 스팀잇큐레이터가 보팅도 빵빵하게 해주더라고요. 커뮤니티에서 스팀커뮤니티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있다는걸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

저도 시간이 좀 생기면 영어로 적어보고 그러겠습니당. ㅎㅎ
제가 빠트린 프로젝트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스팀 가즈아~~

Sort:  

@jacobyu transfered 2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00.00%, voting power : 61.35%, steem power : 1933154.09, STU KRW : 1200.
@jacobyu staking status : 8000 KRWP
@jacobyu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6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20 KRWP (Voting Percent over 100 %)
Refund balance : 10.582 KRWP [47517374 - 62000c7e296e98639bd4b97f7a13eb2a805a5c5b]

와 십만 스파 축하요 ~

감사함니당 ㅎㅎ

리스팀해갑니다.ㅎ
10만 스팀 달성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딴 건 잘 모르겠고 크립토미션 화이팅!

ㅋㅋ 파이팅!
촵촵!

축하드립니다 ^^

스팀 프로젝 모두 흥해랏~!

저도 스팀프로젝트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오우! 무려 10만스파이군요.. 예전 생각하면... 어휴.. 높고 높은 벽이었는데 말이죠.. ㅎㅎ

네 저한텐 지금도 높지만 ㅋㅋ
옛날엔 상상하기힘든 스파였던거같아요

대단하십니다..우와 밖에는^

부자다..

내가 처음 스팀을 살 때 10만 스팀파워는 약 4억5천만 원어치인데..... 10만 달성 축하해요.

각각의 프로젝트에 관하여는 아무것도 모르겠지만 어쨌든 리스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