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이다 비나이다~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이런날은 코인이야기 해줘야지~

K-006.jpg

아침에 단타로 밥값 벌어서

간만에 비싼 밥 사먹고 있었음!!

아침 단타 때부터 비트가 흐를것 같은 쎄~~한 느낌에

조심조심 거래하고있었는데

와... 밥먹는 타이밍에 흘러내리는 우리 비트사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대응 못하고 아따 또 물려버렸소잉

흑우가 흑우한 하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만 왜!! 느낌이 빗겨가질 않는거지????????

업비트 원화 기준으로 딱 6,000,000원 저점 찍고

살짝 반등 중인 현재 상황!

600만원 찍는거 실시간으로 보면서

이거 찍고 5가 보이면 쭈~~~욱 흐를것 같아서

냅따 알트 손절하고 저점 잡을 준비했는데..

윽..반등이라니!!!

난 언제 코인으로 돈 벌었다는 포스팅 자랑스럽게 할까???

Sort:  

헤헤헤헤 고마워 횽아~

But the end of all things has drawn near. Therefore be sober-minded and be sober unto prayers.(1 Peter 4:7)

Question from the Bible, What is a Proof of God's Existence

Watch the Video below to know the Answer...
(Sorry for sending this comment. We are not looking for our self profit, our intentions is to preach the words of God in any means possible.)


Comment what you understand of our Youtube Video to receive our full votes. We have 30,000 #SteemPower. It's our little way to Thank you, our beloved friend.
Check our Discord Chat
Join our Official Community: https://steemit.com/created/hive-182074

Congratulations @ioioioio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아침에 단타로 밥값 벌어서
간만에 비싼 밥 사먹고 있었음!!

이미 자랑글ㅋ

그대 이름은 예리? ㅋㅋㅋ

진짜 한결 같은 오이형 ㅋㅋㅋㅋㅋㅋ

찌찌다 찌찌다!!!!!!!!!!!!!!!!!!!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변하면 죽어 ㅋㅋㅋㅋㅋ

비싼밥 묵었으니, 힘내, 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분 좋게 맛있는 밥 먹었으니 그걸로 위안 삼아야지 ㅠㅠㅠ

라고 쓰고 싶지만!!!!!!!!!!! 미ㅏㅓㅇ니라ㅓㅁ나ㅣ어리ㅓㅣ

내 돈 흑흑 ㅋㅋㅋ

다음 기회가 조만간 올거야~
오늘 미국증시 대폭락함;;

역시 과욕은 금물 에휴 ㅋㅋㅋ

비트는 올라갈겁니다..글로벌이 살아나면 같이 오르게 되있음~후식드시길^

방금 다우 나스닥 살짝 반등왔는데 과연!!!

요즘 급증 급감을 반복하니 잘하면 단타도 재미있을 거 같은데...
그것도 운이 좋아야 제대로 박자 맞출 수 있겠죠?
탁월한 박자 감각으로 성투하셔야 할텐데..ㅋ

제가 한 박자 하죠 ㅋㅋ 원 투 차차차 원 투 차차차~

5월 BTC반감기 되면 저시새로는 업체틀 마이닝 못합니다.
줄도산 하든 시세를 지금2배수준으로 올리든..

픽하나 주십쇼 고수형님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