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부자될래!!!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불장 맞지? 맞는거지?????

스팀은 확실히 흐믓하긴 한데!!

이번엔 내 픽 촉이 개똥망이네

요즘 클레이튼이 핫하길래

문득 꽁 클레이가 어딘가 있다는 기억에

카카오톡을 뒤져보았지

유레카! 그래 전에 이런게 있었어 50개주는 이벤트!

엄니 폰으로도 받아서 내가 꿀꺽해놓고 있어서

100개 있었는데 오메 이게 이렇게 올랐음? ㄷㄷ

Screenshot_20210401-120910_KakaoTalk.jpg

코인빗 에어드랍 이후에 이런 꿀을 맛본적이 없었는데

카카오 만세!!

코인원은 없고 업빗 인도네시아 계정이있는데

거기에도 전송이 되려나 두근두근

오늘밤도 소고기 두근두근!

암호화폐하길 참 잘했어요♡

Sort:  

암호화폐...역시!!! 지금이라도 나중을위해서 다른것들도 줍줍... 해놔야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기회잘잡으셔서 이제 맛집투어말고 맛집을 크게 내시죠! ㅋㅋㅋ

우아.. 뭔가 가슴에 박히는 말인데요!???? 저도 꿈을 크게 가져볼까요오!!ㅎㅎㅎ

오호! 클레이 101개~ 만쉐~ 오이흉아 소고기 맛나게 먹어~
난 50개 받은거 손키흉아 그냥 줬는데... 아깝다!! ㅋㅋㅋㅋㅋ

독거형 저는???

ㅋㅋㅋㅋ 없어서 못줌...

근데 그 클레이가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우와~ 대박이네 ㅎㅎ
요즘 불장이라 행복하네 ㅋ

더 먹으러가즈아!

노들어 올 때 물 젓자~!!

오이횽아
오늘 소고기 먹는겨? 와우~^^

간만에 배때지에 기름칠! ㅋㅋ

클레이 존버 축하합니다..난 이미 다른분에게 흐흐ㅡ.ㅡ

오메 아쉽스므니다 ㅠㅜㄴ

만세 난 하나있네 ㅠㅠ

미리 다 찾아서 까까사먹었구만!

토큰놀이 중독자 오이

횽아디톡스잘되고있음?1주일지났으니5키로정돈뺐어야하는데?

오늘부터 시작이다. 이거 하루분량이다
IMG_20210401_125630_958.jpg

6시이후에안먹는걸로만해도살금방빠질텐데약물에의존하다니형실망임ㅋㅋㅋㅋ

약이아니라영양제운동도하면서미네랄보충근데넘나많다헤헤헤헿

아~ 근데 흉아는 부자 못될것 같어... 저돈 굴려 470만원 만들 생각을 해야지... 소고기 먹을 생각만하니... ㅋㅋㅋㅋ

오이형 이미 다 만들어놔서 저정도 돈은 소고기 한끼로 끝임

역시 오이흉아는 부자였어~

뭐지 둘이 이 티키타카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팩트지 ㅋㅋㅋ

47만원치 소고기보다 불려서 470만원치 소고기가 더 맛있지 않을까? ㅎㅎ

지금부터 10배는 음 욕심임! ㅋㅋ

부자가되는법.
1.여자를만난다
2.결혼을한다
3.밤꽃
4.아이를낳는다

2번 생략가능..

그러다 딸 나오면 부자가 성립안되는데 -ㅅ-..

근데 밤꽃이 뭔가요????????? ㅋㅋㅋ

국내 지닥거래소에도 클레이가 상장되어 있으니 거기서 팔면 될 듯요.
굳이 먼데까지 유학(?) 보낼 필요 없어용.ㅎㅎ

오홍 지닥에도 있군요 유명해진 클레이튼에대한 정보가 너무 부족했나봅니다 공부 또 공부!!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