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반바닥

침대에 누워서 잠들기 전에 다음날 포스팅을 미리 써놓곤 한다. 깊은 밤, 새벽에 글을 쓸라치면 온갖 잡생각과 감성 가득한 쓰레기들이 많이 생성된다. 이불킥을 하지 않기 위해 쓸만한 단어들을 하나둘 추려내다 보면 남는게 하나없다. 새벽에 생각하는건 위험하고 부질없는 짓이다.

예를 들면, 그녀라든지, 그녀라든지, 그녀라든지.

자니..? ₁

나르시시스트. 전에 썼던 글에 만족하며 여러번 둘러보곤 한다. 읽다보면 빠짐없이 나오는 단어가 있다. 그녀. 분명 난 모태솔로인데 왜지? 자극적인 내용을 좋아하는 형들 때문에 그녀란 단어가 많이 들어가지 않았나싶다. 아무튼 기혼자들이 더하다니깐.

언젠가 이달의 작가에 흔하디 흔한 신파극으로 눈물 쏙빼는 글을 써보는게 목표다. 맴찢 해본게 백만년전이라 감정의 티키타카는 어려울것 같고 누구 하나를 죽여야겠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두달째 체중이 횡보를 치고있다. 숏x100배인데 롱세력의 저항이 대단하다. 긁으면 당첨이 아니라 이미 당첨자라서 그런가. 아 잘나도 문제구나.

포스팅 제목은 내용을 어느 정도 써놓고 정하는 편이다. 의식의 흐름대로 내뱉는 똥들이기 때문에 미리 제목을 정한다는건 어불성설. 오늘은 잡설 한바닥이라고 정했는데 한바닥 분량은 아닌것 같아서 반바닥으로 급히 수정.

이런 글은 찡여사가 전문인데, 찡이 요새 피곤한가보다 글을 안쓰네. 벤치마킹 해야하는데 예전 글들을 습격해볼까. 쥬라기 공원 만들지말고 테넷으로 돌아와라. 혼돈의 도가니탕이 그립구나.

Sort:  

@ioioioioi transfered 1.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6.50%, voting power : 60.74%, steem power : 1963814.78, STU KRW : 1200.
@ioioioioi staking status : 650 KRWP
@ioioioio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3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3 KRWP [48555963 - 5a3fdcd9d89c481894acfbfc2e659754b913f594]

요즘 오이흉아 고독사 걱정한다며? 찡여사가 방구석에서 죽는것보다 해외 열차칸에서 죽는게 더 간지나지 않냐구 묻던데... ㅋㅋㅋ
아직 젊어~ 오이흉아는... 그런 걱정 말라구~
아~ 그리고 뉴위즈 형아랑 둘이 합방하라더라~ 오!! 구경거리 나왔당~ㅋㅋㅋㅋ

진짜루요? 합방하면 잼나겠네요.
누가 더 미남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합방 성공 포스팅 꼭 보고싶네요^^

형 진심이야? 당연한 이야기를 묻고그래 나지 ㅋㅋㅋ

그치 내 고독사는 아직 멀었지 일단 횽아부터 걱정해줘야겠다 ㅠㅠㅠ
뉴발이랑 합방하면 그형 인물이 죽어서 안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ㄱ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아졌어
빼빼로 쐈으니까 채팅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딱히 기분 좋아질 내용도 없구만...
참 독특한 찡여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심을 몰라 횽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칫~ 여심을 잘 알아서 좋겠다~ 오이흉아는...근데 왜 혼자임? ㅋㅋㅋ

졸업했음 ㅋㅋㅋㅋㅋㅋ

오이흉은 아직 늦지않았어~ 다시 입학해~

형을 위한 포스팅이었는데 그걸 캐치해 내다니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히 대단하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잘먹을게

잠안오면 새벽 배송알바라도 흐흐^

생활이 늦게 자는 패턴이라 잠은 잘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