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가 2주 남은 시점!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K-022.jpg

안녕 형들~

선거가 2주 남은 시점에서

이번 선거가 언제 무슨 선거인지 관심없는 형들도 있을듯

4월 15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임

사회적 거리두기로 그렇게 떠들어 대면서

선거는 개학처럼 연기 안하나?????

아직 지역 후보가 누군지도 모르는 판인데

관심을 가지고보면 인터넷에서 쉽게 찾을 수 있지만

그거야 젊은층들만 그렇지

어르신들은 누가 누군지 몰라요

그냥 1번 아니면 2번을 죽어라 뽑는거지

4월 5일까지 선거공보물이 우편으로 온다고 함


지금부터 내 뇌피셜 음모론임!


시국이 시국인지라 투표연기를 하자면 할 수 있을것 같은데

연기의 연자도 안나오는 이유는

아마 코로나다 뭐다해서 젊은층의 관심을 없애고

무적권 어르신들 표만 얻어서 쉽게 쉽게 가겠다는 거죠~

이번엔 투표연령 한살 낮춰 만18세 고등학생들도 투표 가능한데

학기중이었다면 학교서 투표를 장려해 단체로 투표하러 보냈겠지만

개학도 연기됐겠다

투표율 떨어뜨리면서 맛난 고정표만 먹겠다는 심보같음

뇌피셜 끝


아 괜히 이상한 소리 쓴건가??????? ㅎㅎㅎㅎ

우리구역 후보들 보는데

와.. 92년생 재산이 약 7억이야.. 부럽..


뭐 이렇게 된거 투표 장려해야지!!

최악만은 피하고 차악을 잘 뽑자규!!!!

Sort:  

증인 투표하듯이 열심히 투표하자 ㅎㅎ

싹다 갈아 엎어버려!! ㅋㅋ

전과자는 선거에 좀 안나오면 좋겠어요.
전 별하나라도 달았으면 그 사람은 안뽑을려고요

별 두개 이상 있는 후보자들도 많더군요 ㄷㄷㄷ

돈도 많고 퉷퉷퉷

한일전이라는데 잼날듯 흐흐

과연 한일전의 승자는!!!

매국노들은 다 망해야해요 흐흐흐

투표율이 잘 나올려나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