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다 어려워~

in SCT.암호화폐.Crypto5 years ago (edited)

qw.jpg

안녕 형들~

오늘 소프트 포크로 인해 말들이 많았던 하루였지

여러 형들의 포스팅을 읽으면서 대충 이해는 했는데..

늘 그렇듯.. 난 딱 여기까지

조금 더 파고 들고 공부하며

내 밥그릇 뻿기지 않으려고 노력을해야하는데

돈 수천 넣어놓고 그냥 마냥 저냥

가격만 오르길 바라는 멍청이짓만 하고있음

존버는 승리한다!!!!!!!!!!!

한 두푼에 벌벌떨면서

큰돈이 왔다갔다 하는데 되게 무감각함

이게 현물로 거래를 하는게 아니라

전산상 숫자로 왔다갔다하니 처음이라면 적응이 안되겠지만

주식이다 뭐다 이바닥에 얼쩡거린지 10년이 넘는데

아직도 이러고 있다~ 평생 큰돈 만지긴 글렀어

언제 50억 모아? ㅋㅋ

그래도 코인판 들어오고 좀 배워가는게 많음

어마어마한 형들이 넘쳐난다는걸 알았고
(사실 2017년에 스팀잇 단톡방 처음 들어가고 형들 대화하는거 보면서 이 형들 뭐지? 하며 쫄아서 눈팅만 했음)

게다가 스팀잇 들어와서 다양한 똘아이들이 있다는걸 알았고

스맛컴은 진짜 어떤 의미로는 존경함 ㅋㅋㅋㅋㅋ

여기와서 나도 관종에 살짝 똘아이란걸 알았지만

아직 어디에 명함을 내밀 정도는 아니란걸 알고 안도를 ㅎㅎ

난 정상이었어!!!

대표적으로 미파형!! 그 형은 정말 찐임!!

Sort:  

그치!! 다 숫자로만 왔다갔다하니보니 무감각해지기 마련이지... 모두 그럴듯!! 근데 50억? 난 5억만 모아도 좋겠다! ㅋㅋㅋㅋ

횽아 5억있잖아 아무튼 있는 사람이 더한다니깐!!

스맛컴은 오랜만에 들어보네...
나도 돌아가는게 뭐가 먼지 잘 머르겠어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우리는 그냥 존바하는게 답인듯 ㅋㅋㅋㅋㅋㅋㅋ

똘아이 여기 있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형이라는 소리지????????? ㅎㅎㅎ

원래 푼돈을 잘 관리해야 하는데 나역시 ㅠㅠ
아 큰돈도 없지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세엔 꼭 부자되자 형 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생엔 글렀어 흑흑흑

아니야 오이형도 명함 내밀어도 되 우쭈쭈 ㅎ

우쭈쭈^^
ㅋㅋㅋ 오이형은 궁뒤

내가 형 앞에서 주름 잡을 군번은 아니지 ㅎㅎㅎ

저도 이제는 더이상 눈팅도 힘드네요.
어려워서 따라가는 거 포기해야 할 거 같아요.
같이 시작한 남편은 손털고 나갔는데, 저 보다 일상이 편안해 보이네요...ㅜㅜ

전 포기했습니다 ㅎㅎ
그냥 보팅의 노예가되어 영양가 없는 포스팅 써가며
스팀 떡상할때까지 존버~~~~~~~ ㅎㅎㅎ

3년전으로 간다면 모든걸 몰빵하구 싶네요 흐흐..비트만알구 코인이먼지도 몰랐음 ㅋㅋ

차라리 코인을 몰랐으면 어떨까 생각도 하네요 요즘은
미래를 위한 투자가 맞긴하지만
그 돈으로 다른걸 했어도 지금보단 낫겠다 싶기도해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