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래핸만안에~~

안녕 형들~

요즘엔 영 이렇다할 잡설을 하지 못한것 같아서

그냥 주절거려 볼까 함 ㅋㅋ

일단 투자이야기

그동안 수익을 본거는 역시 내가 잘한게 아니라

그러하다 불장의 덕이 컸던거시어따!!!

12월부터 아무거나 하나 잡고 존버했으면 최소 4배는 먹었으니깐

비트 주춤하고 알트도 추춤하니깐 바로 파란불이 보이는데

불장이 더 갔으면 난 그게 내 능력인줄 알고 우쭐하다가

나중에 크게 한방 맞았을듯함 ㅋㅋ 특금법과 파월이 날 살렸다 ㅋㅋㅋㅋㅋ

지금 손실난게 헌트.. 아.. 전고점 뚫을것 같아서 들어갔는데

손절 못치고 물렸어 형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헌트는 뭐 지금까지 하는거 봐온결과 배신하지 않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전고점만 뚫어다오.. 제발 제발제발

최근에 매장이 장사가 좀 안돼서 스케쥴을 좀 줄였음

내 인건비가 좀 나가야지 ㅋㅋ 사장 부담도 줄여줄겸

뭐 요즘 스팀잇으로 용돈이 괜찮게 나와서 부담도 없고

나도 최근에 일하기가 좀 싫어져서 ㅎㅎㅎㅎ (배가 불렀지 뭐 ㅋㅋ)

그러다보니 집에 있는 시간이 좀 생겼음

전업투자자는 아니지만 그 느낌 한번 알아보려고

최근에 시드를 크게 넣어놨더니 이것저것 신경쓸게 너무 많네

그래서인지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나 봐

아무생각없이 일 집 일 집 할때는 마냥 해맑은 어른아이었는데

요즘엔 이것저것 많은 생각에 찌들어버린 어른아이로 변했음

크아아아 나 날카롭다!

Sort:  

오이님은 코인으로 떼돈벌거니 좀 고생해도됨 흐흐

썩은 피클인데 너무 잘봐주시니 감사합니다 흐흐흐

@tipu curate 🐣🐣🐣

이정도 투자 촉이면 이제 피자 그만 굽고 집에서 코인만 구우삼.^^

안돼 나보다 배로 버는 형들도 일하면서 투자하는데 내가 뭐라고 ㅋㅋㅋ
헷징은 확실히 해둬야함 ㅋㅋ

ㅋㅋㅋ 그래서 전업투자 느낌은 잘 느끼고 있는거야?

전업투자는 안하는쪽으로 ㅋㅋㅋㅋ 스트레스 받아서 못살겠네 ㅋㅋㅋ

만난크녀~허 떡뽀끼를 넘흐~

오 센스 인정 ㅋㅋ

던져진걸

난 받을뿐이요

월 고정 300~500만원 수익
그리고 혹시몰라 쓸돈(당장현금화가능자산) 5천~1억
이거 준비할때까정 열심히 일해야돼 오이형
일하러 가자!! 금방 될거야~~

그럼 횽아는 이미 졸업한거 아닌가? ㅋㅋㅋㅋ
파이프라인으로 월 고정 저정도 나오면 진짜 좋겠다 ㅋㅋ

카카형은 이미 열배쯤되시죠

스팀 떡상의 선구자!

저는 항상 물리는게 일상입니다 ㅠㅠ
이제 전업 스티머가 되시는겁니까 오이님??

간접채험을 해봤는데.. 음 아닌것 같아요 ㅋㅋ 열심히 일해서 버는게 낫겠습니다

엇 ㅋㅋㅋㅋㅋ 이거 짱 오랜만이다.

잘쓰고있습니다 ㅎㅎ 돌아왓군요

오 노아꾼 까꿍 ㅋㅋㅋ

@ioioioioi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3.85%, voting power : 87.31%, steem power : 1735315.91, STU KRW : 1200.
@ioioioioi staking status : 1940 KRWP
@ioioioio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5.82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4.18 KRWP [52327422 - f7cd1255a495fed8a0a8e674d19a33bb69437e3e]

수익률이 빨갛게 물들어야 따라서 기분이 업될텐데 ㅎㅎㅎ

횽아 헌터 좀 올려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

시드가 커지면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짐...ㅠ,ㅠ
형 릴렉스~~~
항상 익절해야해!!!

꼭 욕심부리면 파란불 들어오더라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